[박수식당] 부산 동아대 맛집! 대신동 핫플레이스 “박수식당” 소개합니다.

2023. 4. 29. 08: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박수 식당


안녕하세요~

국내 맛집 찾아다니는 국내이곳저곳 입니다.


부산 대신동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고 해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ㅎㅎ

“박수식당”👏


리뷰 해볼께요!


지도


주소 : 부산 서구 보수대로 248-1

영업시간 : 매일 17:00 - 23:00
               토요일 16:00 - 23: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70-7514-9729




메뉴


박수식당 메뉴 입니다.

기존메뉴를 비롯한 오늘의 메뉴가 보이네요

당일메뉴에

쭈꾸미 수육 + 야채 샤브샤브(6.0) 와
한우육회김밥 (20.0) 주문했습니다.


다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


내부


박수식당 내부는 아담하면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테이블은 9개 정도 있는 것 같구요,

제가 갔을때 손님 많았어요🫢


저거슨?!


벽 인테리어가 옛날 안방에 있던 자개장농문 이네요

오랜만에 보니 뭔가 반가웠어요 ㅋㅋㅋ;



오오


주문한 메뉴 다 나왔습니다.
계란후라이를 센스있게 먼저 주셔서 몇 조각 먹었구요

한우육회김밥이 제 눈에 사로잡았으예.! ㅋㅋ



한우육회김밥


비주얼 보세요.. 🫢
장난 아니죠? ㅎㅎ

부산 술 C1 도 주문했답니다 ❤️


와따


요렇게 김밥 위에 육회 듬뿍 올려서
먹아보았는데요..

와.. 대박!!

식감도 부드러우면서 너무 맛있는거 있죠!
김밥 안에는 낙지젓갈?이 들어 있어서
쫄깃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쭈꾸미 샤브샤브


푹 끓인 샤브샤브에 쭈꾸미를 넣어서 먹으면
이것또한 끝내줍디다..😄

마슨있눼👍




리필


계란후라이 하나 더 달라고 했는데요
이렇게 리필 이라는 문구를
케찹으로 센스있게 적어서 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조또


샤브샤브 다 먹고 리조또로도 먹어봅니다

이거 끝내줘요👍


흡입하다보니., 금방 사라졌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부산 대신동 핫플이자 맛집

- 박수식당 -


가셔서 맛난 메뉴들 드셔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