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해장] 광안리 맛집! “소한마리 해장국” 강력추천 드려요! /부산국밥추천 /소한마리우동국밥

2023. 5. 8. 19: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바로해장


부산 국밥 맛집이자 해장국 추천!!

- 바로 해장 -


다녀왔습니다.



과연 진짜 바로 해장이 되는지 ㅋㅋㅋ
먹어보고 알려드릴께요~^^




지도



주소 : 부산 수영구 광남로94번길 2 101호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7:00)
- 설/추석 연휴만 휴무

연락처 : 0507-1483-5515

주차는 인근 유로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합니다.





식당 내부


제가 오픈 11시 되기 5분전에 갔었는데요,,
이미 자리가 꽉 차있더라구요..

딱 한자리 남아서 바로 앉을 수 있었구요,
11시부터 아주 웨이팅이.. 😅



우동국밥


여기 바로해장 식당에는

‘소한마리 우동국밥’이 유명한가봐요~


“든든하면서도 가격도 알맞은 국밥은 없는가?”

“소 한마리해장국과 우동의 조화”


그렇다면 저는

소한마리 우동국밥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





메뉴


바로해장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일품메뉴에서 갈비살 수육도 눈에 들어오네요..

​마음같아선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해장을 하고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 하기에.! ㅋㅋ



Pass~




기본 찬 셋팅



밑 반찬은
김치와 깍두기, 마늘, 청양고추, 고추장아찌, 된장
그리고 물이 기본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다린지 10분정도 되니,

주문한 메뉴 나옵니다.!!




비주얼 보소..!!

“소한마리 해장국” 과
“소한마리 우동국밥”

나왔어요~~ 👍


비주얼 너무 좋구요 ㅎ.ㅎ
바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동국밥 컴온스


국밥에 우동면이 들어있다니..!


신기방기 🫢❤️



소한마리 해장국


소한마리 해장국은 맑고 진한국물이


입맛을 사로 잡았구요,

소고기와 선지가 들어 있어서 밥과 같이 드시면

씹는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ㅎㅎ



한입 먹는 순간..!




바로 해장 됩니다 👍ㅋㅋㅋ




이거슨 우동국밥


소한마리 우동국밥은 처음 봤는데요,


우동면이 국물에 베어서 그런지

간이 제대로 되어 있었구요!

후루룹~  


아주 술술 넘어가더라구요^^



확실히 돼지국밥이랑은 차이가 났어요!

소한마리 국밥이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역시나., 존시나 👍



막걸리와


리뷰이벤트 하고 막걸리 먹기!!

지평생 막걸리로 술해장하기 ㅋㅋㅋ;


​시원하면서 톡 쏘는 지평생 막걸리❤️

국밥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에요..
(해장 술..🍶) 😅



영수증 리뷰



국밥 한입 먹고, 막걸리 한잔하고!

이거이거 낮부터 취하겠는데? ㅋㅋ

​너무 맛있어서 국밥을 아주 마시듯이


먹다보니..



설거지 샷


설거지 해버렸답니다 ㅋㅋㅋ

진짜 올해 들어서 먹은 국밥 중에

가장 맛있었구요..👍



소한마리 우동국밥 진짜 강추 드리구요


바로 해장을 하고 싶다면.!!

여기 바로해장 국밥집에 가셔서 꼭 드셔보세요!

​바로 해장 됩니다^_^











글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내돈내산 리뷰 끝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