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브라운] 홍성 이쁜카페! ‘그린브라운’ 초록꽃들과 갈색의 커피와의 조합이 어루러진 곳! /애견동반카페 /내포카페추천

2023. 5. 28. 22: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Green Brown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 힐링되는 이쁜카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_^
충남 홍성에 위치한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이자
주변 풍경들이 너무 이쁜 정원카페

- 그린 브라운 -



소개해볼께요😊




지도


위치 : 충남 홍성군 갈산면 수덕사로51번길 17

영업시간 : 10:00 ~ 21:00

연락처 : 041-634-4500


주차공간 여유 있습니다 👍



여기가 카페야??


주차를 하고 들어서니.,

“여기가 맞나.?” 라고 의심이 먼저 들었구요


오른쪽에 텐트가 펼처져 있어서

내심 기대를 했습니다 ㅎㅎ




90분 이용가능!



텐트는 이용 제한시간이 있습니다.

최대 90분!




돔 텐트



돔 형식의 자리도 있었어요~

느낌있눼👍



반려견 동반 시 이용안내



반려견 동반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PET ZONE



입구



그린브라운 카페 뜻이 궁금해지는데요


있다가 사장님께 여쭈어볼께요 ^^




내부


카페 내부 들어서자마자

화이트와 브라운 톤으로
색감 조합이 잘 어우러져 있었구요👍

특히.! 창가뷰가 대박이였어요 ㅋㅋ





여긴 뭐지?


카운터쪽으로 가다보니 우측편에

다양한 들과 멋진 인테리어가 있었어요👍



빵들 보세요


다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ㅋㅋ

어떤 빵이 가장 끌리시나요?? 👀




케익



한곳에는 케익과 머핀도 있었어요!

아래에는 아이들 음료도 보이네요 ^^


메뉴


메뉴 한번 보시죠!

앞에 ❤️가 붙여있는게 추천메뉴겠죠? ㅎㅎ


아.아 와 아이스크림라떼 주문해봅니다




창가뷰


주문을 하고 한바퀴 돌아보았어요

여기 자리가 대박이였어요👍👍






인테리어



여기는 어딜까요~??


바로..!!

< 화장실 >


앞쪽에 벽이랑 거울이 배치되어 있더라구용




화장실


화장실은 남, 녀 따로 분리되어 있었구요,

안에 들어가보니..!





와..



여기 화장실 맞나 싶을정도로

깔끔하고 좋았어요 👍


사장님이 신경 많이 쓰신것 같습니다 ㅎㅎ



커피 등장


주문하신 커피 나왔습니다 ~~🧋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아이스크림 라떼
그리고 크로플까지!!


창가쪽에 앉아서 먹어보겠습니다




창가뷰


좋은 자리가 많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리요!

맛있어 보이는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크로플과
아이스크림 라떼 한장 찍고 먹어보았는데요,,


크로플은 바삭쫀득 하면서 식감을 자극했구요

아이스크림과 같이 드시면 달달하면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

아이스크림 라떼는 부드러우면서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있어서 시~원하면서 맛있었어요 ㅎㅎ




샷 넣기


아이스크림 조금 먹다가 이렇게 조금씩

커피 샷을 부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잘 섞어서 드세요~~ 👌


크로플 한입 먹고, 라떼 한잔하고,
친구도 크로플 한입 먹고, 아아 한잔하고

서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다보니..

.
.




순삭해버렸습니다요..; ㅋㅋ

조금 지저분하게 먹은거 같아서.. 색감처리를..


마슨있눼




Green Brown



홍성에 위치한 이쁜 정원카페

[그린 브라운]


편안하게 커피한잔 하고 오시는 건 어떠세요?


애견 동반 가능하니 키우시는분은
같이 나들이겸 다녀오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