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쿱] 요거트 맛집이자 크로플 맛집! 서산 한스쿱 소개합니다🙌 /그릭요거트 / 서산카페추천

2023. 6. 22. 01: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한스쿱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릭요커트 전문점이자

맛난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 한스쿱 -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무석3로 2 1층 한스쿱

​영업시간 : 11:00 ~ 20:00
(매주 일, 월 휴무)

​연락처 : 010-3922-9907




이건 뭘까요~?



클래식 그래놀라와 꿀스틱을 판매하고 있었구요,


그 옆으로 보시면,,👀




빵이다!



크로플과 휘낭시에가 보이네요😮


​밥을 먹고와서 맛난 빵들은 다음에 먹어볼께요!

​그리고



요구르트


요구르트가 맛별로 진열되어 있네용~

​딸기맛에 눈이 가긴 했습니다만

​저는  수박쥬스가 맛있는다는 소문?을 듣고

수박쥬스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





메뉴


그래도 메뉴는 봐야겠죠.? ㅎㅎ

​다양한 그릭요거트와 과일음료 요거트볼까지

​마음같아선 하나씩 다 맛보고 싶었습니다 😅






수박쥬스


제가 주문한 수박쥬스 나왔습니다!!


포장주문으로 했었는데요,,

​병이 너무 이쁘고 귀여웠어요 ❤️

​한입 맛 보자마자 ..!

달달하면서 수박맛🍉👍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사장님


사장님 등장!ㅎ.ㅎ


제가 사진 요청했습니다 😅🤘

​사장님이 되게 젊으셨구요.!
모자와 마스크로 다 가리시긴 했지만..,
인기 많으실 거 같았어요~😄


✌️





쏴비스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체리도 챙겨주셨어요🍒
체리 역시 맛있었구요 👍

다음에는 디저트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 서산 그릭요거트 전문 이쁜카페 -

< 한 스 쿱 >


내돈내산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