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카페 ‘enfold’ 카페 소개합니다 ☕️/인폴드 /서산카페 /힙한카페

2023. 7. 5. 17: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enfold


안녕하세요^_^
오랜만에 글 올려봅니다 🙌

오늘은
힙한카페를 발견해서 다녀왔는데요
카페 이름은

- Enfold -


리뷰 해볼께요~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명륜1로 21-18 1층 인폴드

​영업시간 : 10:00 ~ 22:00
(21:30 마지막주문)

- 매주 수요일 휴무 -


​연락처 : 0507-1373-8219


카운터



카페 안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정면으로 카운터가 보이구요,

​벽면에 LP판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갬성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화이트 톤에 액자와 LP판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아주 힙하네요 👍🤘





전동킥보드도 보이구요 ^^

​티셔츠 하나 입어보고 싶었답니다 😄😅



LP



LP판이 있네요 🤔

​저는 클래식으로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ㅋㅋ;




악세사리❤️



한쪽에는 카메라와 모자 등등

​여러소품들이 있었구요 👀





여기는.?


여기는 화장실 입구에요.!!



문이 있길래 “다른 방이 있나..?” 했었거든요..

방이 아니였구요, 화장실입니다 ㅋㅋ

​왼쪽에 롱보드도 보이네요 🛹



카페 내부


인폴드 카페 내부 모습입니다.

탁 트인 공간에 멋진 소품들까지

​힙한 카페 인정요 👍





인폴드 커피


인폴드카페의 시그니처 메뉴!

enfold커피 나왔습니다 ^^


일단 비주얼 합격이구요,

맛을 한번 봐야겠죠.?👀





비주얼이..!👍


바로 한입 들이켰지요~~☕️

생크림의 달달함이 먼저 반겨주었구요,

커피의 카페인 들어오는 순간..!

눈이 번쩍 떠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에 씹히는 알갱이

바로 땅콩이였어요~ 🫢


​씹는 즐거움까지 주다니.. ㅋㅋ





휴식이 필요할땐





​‘인폴드’에서 여유있게 커피한잔 어떠세요.?





내돈내산 리뷰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