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스시영> 초밥과 메밀소바가 생각날땐.!! 스시맛집 - 스시영 -

2023. 7. 11. 23: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스시영


안녕하십니까아

서산에 스시집이 생겼다고 해서
그 누구보다도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ㅎㅎ

​- 스 시 영 -



리뷰해볼께요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6로 43 1층 102호

영업시간 : 11:00 ~ 24: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내부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테이블은 2개,

일자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작았어요~




이거슨


다양한 종류의 회들이 보이네요..🫢

빨리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메뉴판


스시영의 메뉴판입니다.




가장 먼저 보이는게 점심세트(15.000)와
저녁세트(25.000)가 보이네요 ㅎ.ㅎ


제가 간 시간은 저녁시간이라.,
저녁세트를..! ㅋㅋㅋ
주문해보았어요~



메뉴



메뉴 자세히 보시죠!

초밥도 다양하게 있고, 어린이초밥도 보이구요!

튀김류와 사시미 등등 있네요.




저녁세트




[스시영의 저녁세트]


보자마자.. 우와..!



푸짐하네요 ^_^

구성은 (초밥6, 사시미9, 튀김2, 미니소바)

이렇게 구요 ,,

​부족하시면 메뉴 보시고, 추가하시면 됩니다 ㅎㅎ




메밀소바


가장 먼저 메밀소바 부터 먹어보았습니다.
와사비를 풀어서 한입 흡입.!!
후루룹~

​쫄깃하면서 톡쏘는 와사비와 국물맛!
저의 혀와 식감을 자극시켰습니다.


초점이 잘못 잡혔어요..



이어서 바로 참치회를 먹어보았어요!

두께가 남달랐습니다 ㅋㅋ

사진 추점이 반대로 잡혔네요; 으.. 😅

​입에 들어가는 순간 살살 녹았어요..

뭐지..?



오오


흐름이 끊기면 안되죠.,

바로 다음회로 집어서 먹어봅니다.

식감이 너무 좋구요,

입에 머무르는 시간이 너무 짧았어요..;


연어회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연어네요❤️

저도 좋아한답니다 ㅎㅎ

​꼭꼭 오래 씹어서 먹어보았어요~

🍣

​더 이상 말이 필요없다는.. ㅋㅋ

새우튀김


튀김류도 먹어보았어요

새우튀김을 시작해서 호박튀김, 치킨까지

겉바속촉!!❤️



너무 맛있었구요👍




쇠주한잔


여 윽 시..!


좋은 안주가 술을 부르더군요 😄

​쇠주 한잔 합니다 ㅋㅋ



그렇게
맛있게
먹다보니
.
.
.


깨끗


설거지 해버렸지요~~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조만간 또 와야겠어요!




스시영



서비스도 좋고, 맛도 좋은 스시영!

​스시 즐기러 한번 다녀오시는건 어떠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