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률] 파스타 전문점 “Ryul” 피자, 파스타, 샐러드 맛집👍 /데이트장소 추천

2023. 7. 18. 13: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비가 많이 오는 장마철 입니다 ☔️

오늘은

서산 호수공원에
- Ryul -

률 이라는 파스타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먹리뷰 해볼께요~^^





지도


위치 : 서산시 호수공원8로 4-11 1층

​영업시간 :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22-9402


내부


내부는 넓직넓직 했구요~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었어요.


거울


여기는 포토존인 같아요📸

전신샷 한방 찍고 가세요~~ ㅎㅎ





메뉴


메뉴 한번 보시죠.!!


파스타가 먼저 보이는데요,,

5가지의 파스타가 종류별로 있네요



메뉴2


파스타 외에도 피자, 리조또, 샐러드까지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1. 알프레도 파스타 (13.0)
2.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 (15.0)
3. 리코타치즈 샐러드 (11.0)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등장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피자와 파스타 먼저 나왔어요~

​비주얼 너무 좋았구요👍👍




포테이토 베이컨 피자



사진 찍는데 군침이.. ㅋㅋㅋ

너무 맛있어 보이죠.??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피자



쭉 늘어나는 치즈와 위에 올라간 포테이토가

눈을 자극했고, 한입 먹는 순간

쫀득쫀득 하면서 혀를 자극 시켰어요.!😋


음~~!👍
너무 맛있었구요,


리코타샐러드



먹고 있을때 리코타치즈 샐러드도 나왔습니다

​이것도 너무 먹음직스러웠어요👍


방울토마토에 리코타치즈와 샐러드를 같이

먹어주면 상큼하면서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





퐈스타 ~


꾸덕함이 장난이 아닌 알프레도 파스타❤️


​양송이버섯과 새우도 들어있어서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



파스타면과 조합이 끝내줬어요 👍


​오우., 맛있더라구요 ㅎㅎ


설거지샷


그렇게 먹다보니.,

아주 싹 비었네요.. ㅋㅋㅋ;

​처음에는 다 먹을 수 있을까? 했었는데..

금방 순삭되어서 놀랬네요 😅

​제 개인적으로는 피자와 파스타 맛있게 먹었구요

샐러드 또한 맛있었답니다.!






률 레스토랑❤️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