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머드축제] “2023 보령머드축제”가 7.21 ~ 8.6 까지 진행됩니다. /주요행사 / 즐길 수 있는 곳 / 대천해수욕장 / 흠뻑쑈

2023. 7. 22. 15: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월드 K팝 페스티벌


안녕하세요!!
여름 축제 중 유명한 축제이죠.!
바로

제26회 보령머드축제가 21일부터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본격적으로 펼쳐집니다.

올해 머드축제는 7월 21일부터 8월 6일까지 개최되며 평소보다 일주일 길어진 17일간 열리게 됩니다.



라인업


개막식과 함께 펼쳐지는 월드 K-Pop 페스티벌

입장권은 14.800원이구요, 티켓은 7월 13일까지

판매했다고 하네요.,
(혹시 모르니 현장 방문해보세요)




출처 :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



벌써 26회라는 장수 축제이기도 하죠? ㅎㅎ

머드로 유명해서 알리고자 시작된 축제.!

머드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고 가보자구요!👍



출처 : 보령머드축제 홈페이지



머드가 노화방지, 피부노페물 제거에 뛰어난 효능이!!

머드 바르러 출동해야겠는걸요? ㅎㅎ


대박인건..!

보령머드축제에는 다양한 행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싸이 흠뻑쇼


싸이 흠뻑쇼가 7.29(토) 18:42
보령 종합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티켓 구하기가 힘들죠.. ㅠ



뮤직 & 맥주 축제


음악을 즐기면서 맥주를 마실 수 있는
성인만 즐길 수 있는 축제이죠 ㅎㅎ

보령 뮤비페에는 폴킴,그레이, 선우정아, 우원재, 미노이
축제의 분위기를 한 컷 띄어줄 예정입니다.

너무 기대되는데요.?!




보령머드축제 지도


보령머드축제 안내도 입니다.


사진 클릭하셔서 확대해서 보세요~




머드체험존 요금


머드체험존 요금 안내입니다.


머드광장에 설치되어 있는 일반존, 패밀리존,
반려견종 등 다양한 체험존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형 머드탕과 머드슬라이드도 배치되어 있고,
올해는 머드의자와 머드셀프마사지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대천해수욕장


여름하면 유명한 서해안 대표 해수욕장!

대천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축제들!

즐기러 한번 다녀오셔야죠? ㅎㅎㅎ





주요행사 일정표


요거 한번 보시고 가시면 도움되실 것 같네요~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구요 ^_^

참고 하세요~





막날 이벤트


8.6 축제 마지막날 펼쳐지는 해상불꽃쇼까지!

폐막공연 이후 머드광장 중심에서 진행됩니다.


불꽃판타지쇼🔥까지 즐기고 오세요^^








저도 즐기러 갑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