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문어상회] 여수하면 삼합! “돌문어삼합” 원조집 다녀왔습니다 / 여수맛집 / 낭만포차거리 / 원조돌문어상회 / 여수밤바다

2023. 8. 4. 23: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돌문어상회[별관]


국내맛집 찾아다니는 국내이곳저곳 입니다.

오늘은

여수 낭만포차거리에 위치한

돌문어삼함 원조집!


- 돌문어상회 -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도


주소 : 전남 여수시 하멜로 78

영업시간 : 15:30 ~ 24:00 (월~금)

                 12:00 ~ 24:00 (토,일)


연락처 : 061-665-4595




내부


안에서 먹을지 밖에서 먹을지

살짝 고민하다가

그래도 바다보면서 먹어야지! 하고

​입구쪽 야외 명당자리에 앉아보았습니다.

​내부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ㅠ




메뉴


돌문어상회 메뉴 한번 보시죠~

​저는 돌문어삼합(중) 45.000원 으로 주문했구요,

여수밤바다 소주가 보이길래 같이 시켜보았어요!




맛있게 먹는법


돌문어삼합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세요^^


문어는 빨갛게 익었으면 바로 먹으라고 하네요

너무 익히면 질겨지기 때문.!




돌문어삼합


주문한 돌문어삼합 나왔습니다.


일단 비주얼 합격이구요 👍


여수밤바다 소주


여수밤바다 소주도 같이 찍어봅니다ㅋㅋ


​사진 그만 찍고 빨리 먹어볼께요..!!

​(현기증 날려고 해서요..)
ㅋㅋㅋ



저에요~~


삼겹살, 돌문어, 갓김치, 호박, 팽이구이 등등

​처음에 주신 버터를 넣고 맛있게 구웠답니다 .



맛있겠죠?


맛있게 잘 구워서 바로 먹어봅니다 ㅎㅎ


​(뭐 부터 먹어볼까나~)


삼겹살 위에 돌문어 올리고

그 위에 전복과 팽이구이 올려서 먹어봅니다 😄



새우!


쉬림프(새우) 등장! ㅋㅋ


​머리부분 떼어내서 제 입으로 출입합니다.



~~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






이거지.!


좋은 안주에 빠질 수 없죠,, ㅋㅋ

여수밤바다 소주와 함께 !!



그렇게 열심히 다 먹어갈때쯤

볶음밥 하나 주문합니다..


와.. 미쳤다


멋진

여수바다 뷰 보면서 먹기❤


볶음밥은 재료를 주시고 셀프로 볶아줍니다

​볶음밥 하나 치고는 양이 많았어요 👍


❤️



하트 모양이네요~ ㅎㅎ

​하트 볶음밥 역시 맛있게 잘 먹었구요,

​일어나봅니다

크~


다먹고 한바퀴 걸었는데.,
밤바다 뷰와 다리에 야경 아주 취했었습니다👍

입호강 눈호강  하고 가네요 ㅎㅎ



여수돌문어빵



다 먹고 나와서 옆에 돌문어빵도 팔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하나 사서 먹어보았아요.

​십원짜리빵과 비슷하게 안에 치즈가 들어있더라구요

​맛은 짭잘음하면서 부드럽고 맛있었구요,,

​돌문어빵 디저트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