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광복절런] 8.15 광복절 런 소개합니다. / 아이런 / 광복절그란폰도 / 코오롱제약 / 유산소 / 기부마라톤

2023. 8. 7. 15: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그란 폰도 81.5km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다가올 8.15 광복절은 맞아
광복절 마라톤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 광복절 그란폰도 815 -



IRUN Gran Fondo 81.5km


대회 안내


대회기간은 8월15일부터 ~ 9월14일 까지입니다.

누구나 참여가능 하고, 참가비는 35.000원 입니다.

자전거 참여자는 81.5km 이상 라이딩
런닝 참여자는 8.15km 이상 런닝

이번 대회에 가장 눈이 가는게 바로
기념품 입니다.👍

무조건 신청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참가 기념품


태극기 스워드 매달부터 넥선풍기, 손전등,
층전케이블, 미니태극기, 파워젤 등등

기념품이 다양하네요 🫢

참가비 보다 더 큰 금액의 기념품들로 받는 것 같네요



완주기록증


완주기록증은 자전거/런닝 완료 후
아이런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인증하시면
완주기록증을 발급해줍니다.



기부



이번행사는 기부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립밤을 의미있는 곳에 기부하는 행사이기도 합니다.


기부까지 👍


이벤트


기념품으로 받은 태극기를 부착하고
런닝/라이딩을 하시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시면
추첨을 통해 립밤을 준다고 합니다 ^^



제가 받은 사은품


뭔가 제가 국가를 위해 업적을 달성 한 것 같네요 😅

기념품들과 메달 모두 다 이쁩니다 👍


후원증서


자.!

이제 광복절날 열심히 달릴 일만 남았습니다.

열심히 의미있게 달리고 오겠습니다. 💪






함께 달리실 분 계신가요~? ㅎㅎ




(마감)광복절 그란폰도 815

iRUN클럽 스타일링 샷 이 상품에 대한 유저들의 iRUN클럽 스타일 사진

runstar.kr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