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ac] 호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호떡에 맥주 조합이 기가 막힌 곳!

2023. 8. 16. 20: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호맥


안녕하십니까아!
호떡에 맥주가 잘 어울리는 술집

- 호 맥 -


다녀왔습니다.


리뷰 해볼께요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예천9로 23 1층 101호

영업시간 : 18:00 ~ 01:00

연락처 : 041-665-3566




호맥 내부



밖에서 보는거랑 안에서 보는거랑 달랐어요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고, 인테리어도 아주

멋있었습니다 ㅎㅎ



메뉴


호맥 메뉴 입니다.

뒷장도 더 있으나,, 못찍었네요 ㅎㅎ

​호떡과 두근두근 맥주 시켜보았어요





두근두근 맥주


잔이 신기하죠? ㅋㅋ


제가 주문한 호맥 두근두근 IPA

​게임 아스가르드나 만화에서 보던

그런 술잔이네요 ㅋㅋㅋ



한입 마시는 순간.!

와..
시원하고 너무 맛났었어요👍



호떡&맥주


호떡도 바로 나왔구요 ㅋㅋ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 잘라서

​먹어봅니다.



요렇게


찍어먹는게 있네요 ㅎㅎ

호떡만 먹어도 맛있는데..!

찍먹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렇게

맛있게

먹 다 보 니


거덜..



살짝 지저분하지만..

​맛있게 먹었기에 설거지 샷 올려봅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여러분도 호맥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호맥 #호떡 #맥주 #2차술집 #술집추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