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각도] 숯불닭갈비 전문점 -팔각도- 다녀왔습니다. /닭갈비추천 /팔각불판 /메뉴추천 /호수공원맛집

2023. 8. 25. 22: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팔각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요.!

서산 호수공원에 새로오픈한 닭갈비집!


- 팔 각 도 -


간단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3로 20 이김하우스 1층

영업시간 : 16:00 ~ 22:30
(일요일만 12:00 ~ 22:30)


연락처 : 0507-1473-8596


내부


내부 인테리어도 외부 몹지 않게 분위기 있고,

깔끔했구요 👍


가운데에 셀프코너가 보이네요~





셀프코너


밑반찬, 야채, 소스 는 셀프입니다~

​드실만큼만 가져가세요^^




메뉴


메뉴 한번 볼까요.?


​* 숯불닭갈비는 2인 이상 주문하셔야 합니다.

​참고 하시구요 ~

​그래서

기본인 숯불닭갈비를 먹어봐야겠다 해서

2인분 주문해봅니다 ✔️
(소•맥도 주문했어요) ㅋㅋ



팔각도


이래서 팔각도 인가봐요~


불판 모양이 팔각 모양이네요 ㅋㅋㅋ

✡️ 신기했구요,

이어서
밑 반찬과 소스가 나옵니다


기본 셋팅


팔각 테두리에 밑반찬과 소스를 올려주시네요

​처음 오셨냐고 물어보셔서 처음왔다고 하니

​친절하게 하나씩 알려주셨어요 👍




팔각도


팔각도의 좋은점은.!


닭갈비가 초벌 되어서 나옵니다 ㅎㅎ



살짝만 익혀서 드시면 되구요,

​가운데 불이 쎄서 테두리에 올려두시고

​은은하게 익혀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숯불닭갈비


맛있어 보이죠!? ㅎㅎ


맛있게 익어갈때

​소주와 맥주 셋팅을 해봅니다.ㅎㅎㅎ


와사비!


잘 익은 숯불닭갈비 바로 먹어보았어요~

​아무것도 안찍고 그냥 먹어보았는데요,,

숯불에 잘 익힌 닭갈비 맛은 끝내줬습니다 👍

​이어서 와사비도 올려서 먹어보았구요,

​소스도 4가지 다 찍어서 먹어보았는데..

다 맛있었어요..👍






빠질 수 없었죠.. ㅎㅎ

​친구가 소주와 맥주 비율을 기가 막히게 딸아서

​아주 쭉쭉 들어가더라구요 ~ 🍻






요렇게



깻잎 위에 매콤소스 찍어서 와사비랑 같이

환상의 조합!❤️



그렇게

신나게 흡입하고 이야기도 나누고

일어났답니다.



8각도



특허받은 팔각도 불판 인상적이였구요.!

숯불닭갈비 또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아직 팔각도 안가보신분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팔각도 리뷰 끝.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