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MAR] 강릉 힙하고, 꼬막피자로 유명한 맛집!!🍕 “샌마르피자” 소개합니다. /강릉맛집 /강원도여행 /샌마르피자 /꼬막피자추천

2023. 9. 11. 20: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샌마르 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힙하고
꼬막피자가 맛있기로 소문난 맛집!

- 샌마르 피자 -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도


주소 : 강원 강릉시 문화의길 8 1층 샌마르피자

영업시간 : 12:0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연락처 : 0507-1345-0759



내부


샌마르피자 내부 입니다.

내부 역시 힙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구요

살짝 외국 느낌났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ㅎㅎ;




안쪽 단체석?


여기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여러명이 앉을 수 있게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네요

살짝 VIP 석 같았어요 😅




셀프바


단체석 뒤편에는 셀프바와 사진이 걸려있었어요

여기 진짜 느낌있다아~👍




메뉴


샌마르 메뉴 입니다.


당연히 시그니처 메뉴인강릉꼬막피자’ 로
주문했구요, 영수증 리뷰를 하시면 인기 사이드메뉴인
‘마르봉MINI’를 준다고 해서 바로 작성해봅니다 ㅎㅎ



샌마르 - 강릉꼬막피자


주문한 “강릉꼬막피자” 나왔습니다!!

비주얼 너무 좋았구요, 향 역시 좋았습니다.

음 ~~ 스멜~ 👍




치즈가..


이거보세요!
🍕
피자 한 조각 들어보았는데요,,
치즈가.. 아주 쭈~~욱 늘어나더라구요 ㅋㅋ


치즈가 사롸있네👍




와..


무슨 광고 사진같죠.? ㅋㅋ


무튼 몇 장 찍고 바로 먹어봅니다.




밖을 보며


멋진 뷰?와 늘어나는 치즈를 같이 찍고

먹어보았습니다.

한입 먹는 순간,,

부추와 꼬막의 식감이..!!


아삭아삭 쫀득쫀득 너무 좋았구요,
비린 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혀를 자극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파마산 치즈 뿌려서


이번엔 파마산치즈 가루를 뿌려서 먹어봅니다.

음~~ 역시역시
피자는 느끼한 맛이지! ㅋㅋㅋ


꼬막과 부추가 느끼함을 잘 잡아주더라구요~


그렇게 허겁지겁
싹들이 하고 말았답니다..😅



SANMAR PIZZA PUB


진짜 너무 맛있었구요,,
강릉여행 가시는 분들!


샌마르피자 강추 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