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커피}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 “커피더새로”

2023. 11. 2. 1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커피 더 새로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은 11월 계절에 커피한잔 하기
딱 좋은 카페 한군데 다녀왔습니다.

- 커피 더 새로 -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탑동 1로 26 1층

영업시간 : 10:00 ~ 18:00
(매주 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Coffee.thesero





내부


깔끔한 내부와
창가뷰까지.!
너무 좋았구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


한쪽 벽면에 꾸며놓은 화분 인테리어

​너무 귀여웠고, 하나 갖고 싶었습니다 😅




메뉴


새로 카페 메뉴 보시죠~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주문했답니다🧋




베이커리


스콘도 보이네요~👀

청귤잼스콘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다음에 먹어봐야지)




아아


주문한 아이스아메리카노 나왔어요

​테이크아웃이라 컵홀도도 이쁘네요

​스피커 위에 한 컷 찍고!

​바로 앞 공원으로 이동합니다.


Coffee the sero


바로 앞 공원에서 커피한잔 즐겨봅니다 ㅎㅎ

날씨도 너무 좋았구요, 커피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새로 커피 사장님


인사한번 해달라고 제가 요청드렸구요 ㅎㅎ

민망하셔서 그래도 브이는 해주셨습니다 ✌️



새로카페에서 커피한잔 즐겨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