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바이]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땀바이 소개합니다.

2023. 12. 11. 23: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베트남 쌀국수 먹고 왔습니다!

서산에 있는 베트남 쌀국수 집!

- 땀바이 -


간단 리뷰 해볼께요.




내부


내부는 깔끔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저는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었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해

트리와 TV에 크리스마스 음악도 틀어져있었어요

🎄



메뉴


땀바이 메뉴 입니다.
왕갈비 쌀국수에 눈길이 가네요

그래서 왕갈비쌀국수와 소고기쌀국수를
주문 하였으나.,
왕갈비쌀국수는 (수량한정) 다 나갔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소고기 쌀국수와
닭가슴살 쌀국수를 주문해봅니다.



오오


주문한 쌀국수s 나왔어요

왼쪽이 닭가슴살 쌀국수
오른쪽이 소고기 쌀국수


일단 비주얼 좋았구요,
냄새 또한 침샘을 자극했어요~



닭가슴살 쌀국수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아래에 파? 도 보이네요 ~

사진 한방 찍고 먹어봅니다.




국물은 국룰


숟가락으로 국물 먼저 먹어보았는데요,,
​진하고 깊은 맛이 나는 쌀국수 국물!👍

오우!
완전 제 스타일 국물이에요 🫢

면과 숙주를 듬뿍 들어서
제 입으로 흡입을 시작해봅니다

후루룹~
호로롭~
슈루릅?

아삭아삭 씹히는 숙주와
쫩쫩 부드럽게 씹히는 쌀국수 면!!

조합이 너무 좋고, 담백하면서 맛있었어요~


소스에 찍먹


테이블 위에 있는 소스도 찍어서 먹어봅니다

소고기 한점 소스에 찍어서 냠냠

음..
고추장과 여러개 섞인 맛이였어요
​저는 소스 안찍고 먹는게 낫더라구요 ㅎㅎ


​야무지게 쌀국수 뚝딱 비우고 일어납니다.

맛있게 잘 먹었구요,

베트남 쌀국수 맛집 땀바이 추천 드려요~










#땀바이 #베트남쌀국수 #서산맛집 #쌀국수전문점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