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

2021. 5. 15. 06:0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5월 15일!
오늘은 바로

“스승의날”입니다



스승의 날의 정의

교권 존중과 스승 공경의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여 교원의 사기 진작과 사회적 지위 향상을 위하여 지정된 날이라고 합니다


스승의 날이면

담임선생님께 카네이션이나 꽃을 달아 드렸던거 같아요

학교 졸업한지도 오래 되어서

이제는 기억이 …. ㅋㅋㅋ

선생님들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뵙고 싶네요 😞


스승의 날이면 스승의 은혜 노래도 빠질 수가 없죠!

스승의 은혜는~

하늘 같아서~🎶

하루 종일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그리고 선물들도 하곤 했었는데

이제는 김영란법 관련해서 안된다고 하죠.?

그래도 카네이션 정도는

달아드려도 될 것 같아요

스승의 날이니 학교 선생님 또는

나의 인생 스승님들께 연락 한번 드려봐야 겠어요~

이 글 보시는 여러분도

스승님께 안부 연락이나 카톡 드려보세요 ^^

선생님 사랑합니다❤️








https://youtu.be/CmPl8dI-3Ag


꽃과 케익 가능한지 한번 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