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커피 ☕️🔬

2021. 5. 30. 21: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휴게소에 로봇커피도 있네요 ㅋㅋ


진짜 이제는 최첨단입니다

Robosita 로보시타 라고 부르네요 ㅎㅎ

로봇커피라고 해서 금액은 조금 저렴할 줄 알았는데

가격은 그냥 그런거 같네요 ㅋㅋㅋ

저는 카페라떼로 주문했습니다!

확실히 신기한거는 처음부터 끝까지 로봇이

다 만들어서 줍니다 ㅋㅋㅋ

투명유리로 볼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

저는 라떼 주문해서 우유가 들어가네요 ㅋㅋ

과연..!


맛은…!?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싱거웠어요..

마음같아선 샷 추가를 하고 싶었지만.. ㅋㅋ

시럽만 조금 넣고 먹었네요😅

무튼

로봇커피 신기했고

앞으로 또 어떤 신박한 기계들이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