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더 포레 🏡

2021. 6. 1. 10: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화성에 있는 이쁜카페

“더 포레”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경기 화성시 향남읍 두렁바위길 49-13

더포레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75 · ★4.31 ·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m.place.naver.com


검색하다가 찾아서 가봤는데

완전 대박이였습니다👍


입구쪽 인테리어

주차장도 엄청 크게 잘 해놨더라구요 ㅎㅎ

(주차장 사진을 못 찍었네요)

입구쪽에서 카페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야외에서도 마실 수 있게

테이블도 테마별로 잘 꾸며놨더라구요👍

캠핑테마 ㅎㅎ

굿굿😄

여기가 “더 포레” 본 건물입니다

이쁨쁨❤️

실내에 들어와보니 깜놀~~

다양한 빵들🥖🥯

베이커리도 같이 하는 곳이라

다양한 빵들과 음료 종류도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ㅎㅎ

어떤 음료가 제일 잘 나가냐고 여쮸어보니

“포레 꽃소금라떼”를 많이 찾는다고 해서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ㅋㅋ

실내에 있는 테이블

내부도 크고 이뻤어요👍

왼쪽이 꽃소금라떼구요 오른쪽은 아아🧋

맛은

단짠단짠!

처음맛은 쓰다가도 조금 지나면 단맛이!😯

저는 맛있게 마셨습니다 ㅎㅎ

커피를 들고

야외 이쁘게 꾸며놓은 곳에서 마셨습니다

이런식으로 사진찍기도 좋게

잘 꾸며놨구요👍

위쪽으로 더 올라가면 정원도 있습니다!!

완전 자연친화적👍

여기 주말되면 사람 진짜 많이 오겠다..

이 생각이 먼저 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여기를 왜 이제 알았지? 라는 생각 ㅋㅋ

추천 드리고 싶더라구요

옆으로 이동하시면 포레 하우스가 있습니다

하우스라서 내부 온도를 맞춰놨더라구요

이쁜 꽃들도 많고

심지어!

파파야 도 있었습니다 🤭

대박이죠 ㅋㅋㅋ

가짜인가 했는데.,

진짜 였어요😅

살아움직이는 닭들도 있구요 🐔

의자 위에서 돌아다니더라구요 ㅋㅋ

이 곳의 터줏대감 같은 고양이👍

되게 씨크하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모습이

부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의 린증샷! ㅋㅋㅋ

여기는 에 와도 이쁠 것 같아요~

조명이 아주 그냥 👍👍

개인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ㅎㅎ

다음에 또 오려구요!


(이 곳은 웨딩촬영 및 행사 대관이 가능하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