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믈 카페

2021. 6. 7. 15: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세종에 있는

“헤이믈 카페”


다녀왔습니다!


위치는요

<헤이믈카페 주소>


세종 고운한옥1길 3
http://naver.me/FSK12KLv

헤이믈 : 네이버

방문자리뷰 932 · ★4.39 · 매일 10:00 - 21:30, 추석, 설날 당일 휴무

m.place.naver.com

이쁜 한옥카페에요👍

차 종류도 되게 다양한데요

종류별 모양과 설명을 전시 해놓았습니다

느낌있는 테이블👍
(물과 휴지 챙겨가는곳이요)

이 곳 카페는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진짜👍

맞춰보세요 ㅋㅋㅋ

2층과 본층 그리고 지하 1층으로 되어있습니다

대관중석도 있구요

디저트는 이렇게 있네요

요러케 다양하게 시켰습니다 ㅋㅋㅋ

아아, 흑임자라떼, 식혜, 유자차
초코파운드, 몽블랑 다쿠아즈
다 맛있었어요👍👍

메뉴와 가격입니다 😃

저녁 되니깐 더 이뻤어요👍

조명과 한옥에 어울림

예술이였습니다 ㅎ

마무리는 제 사진으로 😎

ㅋㅋㅋㅋㅋ

다음에 세종 들리면

한번 더 가보려구요~

세종에 있는 이쁜카페

헤이믈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