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세종수목원

2021. 6. 9. 12: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늘 소개할 국내 이곳은!

바로

국립세종수목원


입니다!

세종호수공원 근처에 있구요

여기는 입구입니다

주차장도 되게 넓게 잘 해놨더라구요👍

입장료 입니다

입장권을 구입하고 입장합니다

여기서 할인 팁을 드리자면

현재는 사계절전시온실이 코로나로 인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다 보니,
온실을 가지 않을 경우 50%를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세종시민, 다문화가정일 경우 50% 할인이 됩니다

킥보드 보관함도 있어요 👍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에 있는곳이
실내 정원이 있는 쪽이구요
직진하시거나 우측은 실외 정원입니다
엄청 넓어요~~

저는 미리 티켓을 예매하지 못해서..
멀리서 구경만 했습니다;
ㅎㅎ

여기는 직진으로 쭉 가면 있습니다

다리를 건너고

한국전통정원이 있더라구요
엄청 잘 해놨어요 ㅎㅎ

사극드라마 한편 찍으려다 말았네요 ㅋㅋ

솔찬루

멋있죠👍

이곳에서 살고 싶기도 했습니다..ㅋ
자연속의 정자 너무 이쁘더라구요👍

걷다보시면 희귀특산식물전시온실도 나옵니다
실내 온실로 키우는 식물들이 많았어요👍

디자인도 아주 굿굿👍

크게 한번 돌아보시면 이렇게 다리도 나옵니다
여기서 사진도 몇 장 찍었네요 ㅋㅋㅋ

분재도 키우고 있어서
신기했구요..!
(특히 가격이.) ㅋㅋ

여러 분재들👍
저는 귀여웠어요 ㅋㅋㅋ

돌에서 자라난 꽃들☘️

걷다보니 지치긴 지치더라구요 ㅋㅋ
덥기도 하구요
여기 물로 들어가고 싶은..?
이제 더 더워질텐데.,
양산이나 미니선풍기 하나 챙겨가세요~!!

해가 길어져서 그런지
대낮이더라구요.. ㅎ

개장시간은
09:00 ~ 18:00 (하절기)
입장마감은 17:00 입니다

세종수목원 처음 와봤는데.

실내,외로 잘 꾸며놔서

너무 좋았고, 가족단위, 연인 등

누구나 오셔서

수목원의 아름다움을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국립세종수목원
세종 연기면 수목원로 136
http://naver.me/GDc5vXPE

국립세종수목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256 · ★4.5 · 매일 09:00 - 18:00, 하절기 입장마감 17:00 (3월~10월),매일 09:00 - 17:00, 동절기 입장마감 16:00 (11월~2월),월요일 휴무, ,1월 1일, 설날 및 추석 당일 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이면

m.place.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