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량핫도그 _ 휴게소세트 🌭🍡🍢

2021. 6. 13. 20: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ㅋㅋ

명량핫도그에 인기메뉴!

“휴게소세트”



휴게소세트 : 따따블치즈핫도그, 감자통모짜핫도그,

불닭치즈소떡, 쫀달치즈볼(4개)로 구성되었습니다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먼저

따따블 치즈 핫도그는

체다치즈로 감싸고

위에 나쵸치즈가 올라가 있습니다

느끼한거 못 드시는분은

드시기 힘드실 수 있으니

위에 어니언소스나 케찹 뿌려서 드시면

딱일 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감자 통 모짜 핫도그!

위에 어니언소스 듬뿍 뿌려서

먹어 보았는데요..!

역쉬역쉬..

한입 먹는 순간

고소함과 달짝 씹히는 맛이.👍

먹는내내 행복했네요 ㅋㅋ

그리고 중간중간 먹으면서

치즈볼도 먹었는데요

치즈볼 안에 치즈가 사라졌다!?..

깜빡하고 치즈를 안넣으셨나,,?

했는데 치즈양이 조금만 들어있었어요😅

휴게소세트 하면 빠질 수 없는 매뉴죠!!

소떡소떡!!


이거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진리의 맛인거 같아요👍👍

예전에 이영자 추천으로 엄청 뜨긴 했었죠 ㅎㅎ

소세지와 떡을 한입에 같이 먹어

그 쫄깃함과 단백함 그리고 포만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죠!😄

휴게소 세트 외에도

신메뉴!

찐휴게소세트가 출시 되었다고 하네요

조만간 먹어보려구요~

그리고 아직 먹어보지 못한

신메뉴들도 도전해보려구요~

ㅎㅎㅎ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_^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