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이 있기에 성공과 실패가 존재하는 것이다.

2020. 10. 3. 09: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다양한 경험을 얻기위해
여러 도전들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ㅎㅎ
제가 올해 도전한 것 중에 가장 생각나는 것은
바로
-> “번지점프” 입니다
과연 할 수 있을까? 라는생각과
공포와 긴장감이 가득했는데요..
그래도 제가 한번 마음 먹으면 하기 때문에.!
도전 해보았습니다 ㅋㅋㅋ

번지점프 이용요금은 1회 4만원 입니다
(온라인으로 예매하시면 더 저렴합니다.)

주차장에서 보는데...
와....


뛰기 전 제 심정은...
(이거 완전 자살행위인데..?)
그 정도로 무서웠고, 의욕이.... 으

그래도.!


.
.


번지점프 성공.!! ㅋㅋ

♦️ 2번 안에 못 뛰면 내려와야 합니다..
환불 안되구요.!

기회가 되시거나
한번 뛰어봐야겠다고 생각하시면
도전 해보세요!😁





위치: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44-15
사이트: http://www.ktopland.com/

가평TOP랜드

제휴 업체K TOP LAND 다양한 시설을 겸비한 국내 최대복합 익스트림 레져타운. 가평 탑 랜드

www.ktopland.com




또 어떤 도전을 해볼까요.?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튜브 -> 남우기 Namwoogi
검색하셔서 들어가시면 영상 보실 수 있으십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