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사자런! 열심히 달리고 왔습니다! ㅎㅎ(리뷰)

2021. 6. 16. 23: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6월 사자런

비대면 마라톤

사자를 위해 열심히 뛰고 왔습니다🏃🏻

멸종위기 사자


몇 일 전에 제가 소개 해드렸었는데요

6월 12일 ~ 6월 30일 까지

아무장소에서 뛰고

어플로 인증하면 되는데요~



저는 학교 운동장 가서 뛰었습니다.!

ㅎㅎㅎ



깔끔하게 4.3km 달렸습니다 ㅎ

처음에는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천천히 달리다가

1km 남았을때 부터

속도를 내어서 신나게 달렸어요

마스크를 쓰고 달리느라..

숨 넘어갈 뻔 했지만..

호흡조절 하며 무사히 완주 했습니다.

인증샷👍

뿌듯하네요 ㅋㅋ


애니멀런은 월 마다 특정 동물들을 위해

달리는 행사인데요,,

좋은 취지로 하는만큼

운동도 되고, 기부도 하고👍

아주 기분 좋게 달렸습니다 ㅎㅎ

6월 사자런 패키지 입니다 😄


7월에는

“거북이런”이 있다고 하네요


거북이런은 내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은 여기까지 😎


https://www.animallace.com

애니멀런

동물들을 위한 기부런/애니멀런, 비대면마라톤, 보츄얼레이스

www.animallace.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