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_ 코랄커피 (애견동반 가능) 카페

2021. 6. 19. 13: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대천해수욕장에 있는

코랄커피


다녀왔습니다!


빵 뚫여 있는 주방? 입니다

입구에 들어와서

열체크와 명단 작성 후

메뉴판 보고

아아 2잔과

메인인 코코넛쉐이크를

주문 했습니다 ㅎㅎ

케익과 음료 맥주

다양한 케익들과 음료도 있습니다

구경만 했구요~ ㅋㅋ

하이넥캔 맥주기계

생맥 한잔 땡기긴 했어요..

운전 해야되서

다음기회에..! 😅

실내 인테리어는

스크린도 해놨구요!

깔끔하게 오와열 맞춰있었어요

바다도 보이는

창가석도 있구요 ㅎㅎ


바로 옆 실외로 나가면

요런 식으로 잘 꾸며놨습니다 ㅎㅎ

진짜 피서 온 느낌 났어요👍

캠핑 느낌 나는 곳

의자가 아주 편해 보이죠? ㅎㅎㅎ

느낌있게 하늘 보고 있습니다 ㅋㅋ
주문한 아아2잔과 코코넛쉐이크 나왔습니다

딱봐도 아시겠죠? ㅋㅋ

코코넛쉐이크

이게 진짜 대박이였어요👍

코코넛의 고소함과

살짝살짝 씹히는 얼음 맛👍

금방 사라졌습니다.. ㅋㅋ


진짜 이곳은


제가 대천해수욕장 와서

가본 카페중에 제일 느낌있고,

맛도 있었고, 좋았습니다 😊

특히 애완견 키우시는 분

같이 데리고 들어와도 된다고 하니

더 좋겠죠?! ㅎㅎㅎ

낮에도 이쁘고 사진 찍기 좋지만

저녁이 되면 야경과 조명이들이

너무 이뻐서 더 분위기 있고 좋습니다 ㅎㅎ


대천 코랄커피 카페


👍


마무리 하겠습니다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4길 82 코랄커피
http://naver.me/xSOaXqgq

코랄커피 : 네이버

방문자리뷰 605 · ★4.37 · 대천 나만 알고 싶은 카페

m.place.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