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맛집 [산도롱 맨도롱] 갈비국수 먹으러 꼭 가보세요~!! 추천👍

2021. 7. 4. 21: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제주도 맛집 중에 맛집!
갈비국수 전문점

“산도롱 맨도롱”

소개하려고 합니다!

2인 베스트 세트👍

제주 동쪽 구좌읍쪽에 위치해있구요

< 영업시간 >
매일 07:30 ~ 17 : 00
(재료소진시까지)

매주 화요일 휴무

제주 맛집 검색하면
자주 나오는 곳 중 한군데더라구요~

정면에서 바라본 산도롱~맨도롱~

식당이름은 제주 방언 입니다 ㅎㅎ

산도롱 -> 시원하다
맨도롱 -> 따뜻하다

갈비국수가 시원하고~ 따뜻하다~

이 뜻인가봐용 😄


입구에 들어서면

앞에 6팀이나 대기중이네요..

저는 럭키 7번째


줄서기했구요 ㅋㅋㅋ


입구에 들어오셔서 위의 주문기계로

메뉴선택과 연락처 남기시면

문자로 알려줍니다~

(세상 참 좋아졌네..)

ㅋㅋㅋㅋㅋ

산도롱 맨도롱은

갈비국수 전문점인데요,,


< 메뉴는! >

홍갈비국수 : 13,000원

백갈비국수 : 13,000원

고기국수 : 8,000원

돔베고기 : 소 17,000원

중 20,000원




요렇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좀 있죠.?


자리에 앉고 10분 안되었을때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 메인메뉴인 >


홍갈비국수 (빨간거)

백갈비국수 (하얀거)

그리고 돔베고기

나왔습니다.!

딱 봐도 먹음직스럽죠.?

먼저 백갈비국수부터


맛을 보았는데요.!

와..

이거슨!!

담백함에 진리!!? ㅋㅋ

사골육수 못지 않은 담백함이였어요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요 백갈비국수 추천드립니다!

고기랑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 에요👍

그리고

홍갈비국수 !


국물부터 먹어보았습니다

후루릅..!

아니 이 맛은!??

시원하면서 얼큰하니.!

진한고기육수가 일품이였어요👍

그리고 고기는 숯불에 구어서 그런지

불향이 나면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ㅎㅎ

고기랑 면이랑 같이 드시면 딱이에요

딱 제 스타일!! ㅎㅎ

매운정도는 보통?

보기보다 그렇게 맵지 않았어요~

그리고 돔베고기!


뚜둔! 🤭

야들야들 하면서

파절임?과 쌈장과 같이 먹으면

입에서 웃음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ㅇㅏ..

글쓰면서 침고이는건 처음이에요;

그 정도로 너무 맛있게 먹었고,

그 맛을 알기에 생각나는거 같아요 ㅎㅎ

이렇게 고기와 파절임과 쌈해서 한입에 드시면 됩니다

음~ 맛있군👍


고기가 처음에 나올땐 커요~~

집게랑 가위 주시니깐

먹기좋게 잘라서 드세요!

아셨죠? ㅋㅋㅋ

비주얼 보소..!

이렇게 갈비와 면을 같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ㅋㅋ

홍갈비국수 👍

살짝 탄 부분이 있는데

가위로 탄부분 제거하고 드세요~



백갈비국수도 인정👍

너무 맛있자나여~~

요기 오신분들도 다 인정하는 거 같았어요

(나만그런가?) ㅋㅋ



얼큰한 국물과 갈비 한점 먹어볼께요 ㅎ

청양고추와 함께 먹으니

너무 시원했어요😄

아 이거지!👍

얼큰한 국물하면 홍갈비국수 국물이구요

(해장에는 아주 ㅋㅋ)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백갈비국수 국물! 추천드립니다

여기에.!

후추도 넣어서 드시면 맛있어요~

(안그래도 테이블에 후추 있더라구요)

ㅋㅋㅋ


가위들고 자르는 포즈 ㅋㅋ

포인트는 저보다 요 갈비국수에요!
ㅋㅋㅋ
먹느라 집중 많이 했습니다😅

홍갈비국수와 돔베고기

이렇게 많이 드시더라구요~

가게 되시면 세트로 드셔보세요 ^^

자!

마지막으로

저의 최종총평


“산도롱 맨도롱” 갈비국수

제주도에서 먹은 음식 중에

Top 3안에 들었을만큼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점수는

5점 만점에 4.5점 드리겠습니다.

0.5점은

가격은 그렇게 저렴하지 않다는점

손님들이 많다는점! ㅋㅋㅋ

사진 하나는 기가막히게 찍었네👍



<꿀팁정보>

야외테이블도 있어서 자리 잘 잡으시면
앞에 바다보면서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시구요, 워낙 인기많고, 장사가 잘 되어서 그런지 재료가 일찍 소진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드시러 가시려면 오전이나 오후 3시 전에는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전날에 5시에 갔는데 재료소진 되어서 못 먹었거든요..)

사장님이 드시려면 일찍 오시래요~ ㅋㅋ



그 만큼 인기가 많고, 맛집이라는 거죠^^

저는 진짜로 배불리 맛있게 잘 먹었구요!

사실 만점 드리고 싶어요 ~ ㅋㅋㅋ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 드시고 바로 앞에 등대랑

이쁜바다가 펼쳐져 있으니

사진도 여러장 찍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산도롱 맨도롱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