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 [오르다]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산일출봉 보이는 카페)

2021. 7. 9. 12: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침대에 누워서 멋진 바다뷰를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완전 이쁜카페!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카페!
멋진 바다뷰가 보이는 카페!


바로

“오르다”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고🤟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69-37


성산일출봉과 우도 사이에 위치해 있구요

영업시간은


매일 : 09:00~21:30 (1층)
09:00 ~ 19:00 (2층)

입니다

오르다 카페 건물

1,2층으로 되어 있구요~


뒤쪽에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한 20대 정도?

할 수 있는거 같았어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이제는 익숙한

열체크와 방문일지를 작성하구요,

그리고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ㅎㅎ

오르다 카페 메뉴판

1인 1메뉴 주문 하셔야하구요
와이파이도 잡히네요~

아메리카노 주문할 때에는 두 종류의 원두가 있는데
하나를 선택 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A타입,B타입)

이번엔 메인 메뉴 먹어보려고 찾았습니다 ㅋㅋ


딱 보자마자

코코넛 쉐이크가 땡겼었어요~!

그리고

코코넛 커피스무디도 한잔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한 바퀴 둘러보았는데요.,


요 귀여운 한라산 모양의 빵 보이시나요?
알록달록 계절별 한라산빵입니다
왼쪽부터
노랑(봄) 초록 (여름) 분홍(가을) 하얀 (겨울)

선물세트로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4개 16.000원


치즈베이글 위에 뭐가 뿌려진거지?!
맛있어보이죠? ㅎㅎ

오르다 베이커리에서는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빵 모양들이 너무 이뿌고
다 맛있어 보였어요..

뭘 먹을까나..


크렘 팡도르 와 쇼콜라 퐁당

마음같아선 다 골라서 먹고 싶었지만..

사실 오기전에 밥을 많이 먹어서

배가 부른상태였습니다 😅

그래서

구경하면서 눈으로만 먹었습니다 ㅎㅎ


소세지빵인줄 알았는데.,

고메 프레첼 이라네요 ㅎㅎ👍


빵 종류 되게 다양하죠.?

까눌레라도 하나 먹을껄 그랬나봐요..

빵 배는 따로 있긴 한데..

ㅋㅋㅋㅋㅋ

드뎌 찾았습니다

소시지빵!
없는줄 알았는데 있네요 ㅎㅎ
피자빵 맛나는 소시지빵 👍


쇼콜라덴

진짜 다양하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

많이 있었구요,

구경만 실컷하고 ㅋㅋ

밖으로 이동했습니다

야외로 나가는 입구쪽에 보시면

앞에 수영장?과 성산일출봉이 보입니다

사실

바로앞에 수영장 처럼 보이는 곳

사진 찍는 곳입니다! ㅎ


아래로 내려가셔서

이런식으로 찍으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저만에 방식이구요😄)

살려줘~

다양하게 한번 찍어보세요~

아.!

그리고

카페건물 2층도 있는데,

2층은 야외 나갔다가 가려고했으나,

깜빡했네요..
(2층 사진 못 찍었어요)

침대무엇!?

야외로 나오시면 이렇게 침대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누우시면 됩니다 ㅋㅋㅋ
카페에 침대라니?
누워서 성산일출봉과 멋진 바다뷰
보고 있으면 아주 힐링입니다👍


성산일출봉

침대에 누워서 이렇게 성산일출봉

직관 할 수 있습니다👍

사진 찍기도 아주 좋구요

ㅎㅎㅎ

오르다 계단


바로 왼쪽에는 오르다 카페의

메인 !

천국으로 가는 계단이 있었습니다

유명 포토존이죠👍

멋진 뷰와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

저도 올라가봤어요~



사진은

(마지막에 멋있게 장식하겠습니다)

😎

욕조 뷰


요거요거 쌩뚱 맞지 않아요?

신기하면서도 웃었네요 ㅋㅋ

여기도 들어가서 사진 찍었답니다 ㅋㅋ

코코넛커피스무디(좌) 코코넛쉐이크(우)


주문하신 코코넛쉐이크

코코넛커피스무디 나왔습니다

비주얼 보소!


성산일출봉을 보며 코코넛 쉐이크 한잔했는데
아주 끝내줬습니다👍
사진은 놓칠 수 없죠 ~ 📸

먼저 코코넛 쉐이크는 코코넛의 고소한 맛과
시원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구요,


코코넛 커피스무디는

넘쳐서 흘러내린 커피..


커피 샷을 스무디 위에 부어서 먹었는데요

조절을 못해서 넘처 흘렀습니다 .. 😅

맛은!

커피의 진한 맛과 코코넛스무디와의 조합

달쓴달쓴 맛이였어요!

(달달하고 쓴맛) ㅋㅋㅋ

카페라떼 느낌.?

맛 괜찮았습니다👍



커피 조절을 못해서.. ㅋㅋ;
(조금 마시고 넣어주세요)



이제 계단사진과 욕조사진
보여드릴께요!

오르다 계단 정상에서

“이 세상은 내것이다~”

(성산일출봉 정상이다)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였습니다😊



다음 사진은 욕조 안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욕조 딱 제 사이즈? ㅋㅋ

여기 나름 느낌있었어요👍

진짜 바다보면서

반신욕하고 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르다 카페 총평.!

성산일출봉을 보며 코코넛쉐이크 한잔하기 딱 좋은 장소 인 것 같습니다! 멋진뷰와 맛있는 빵들이 있구요,
특히 침대가 있어서 이 침대에 앉거나 누워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카페시설 : ✡️✡️✡️✡️✡️
커피/음료 : ✡️✡️✡️✡️
베이커리 : ✡️✡️✡️✡️✡️

제주 성산쪽 이쁜카페 중 한군데 추천하라고 하면

이 곳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


이 글 보시는 여러분도

제주 성산일출봉 쪽 들리시면

여기 오르다 카페도 한번 들려보세요^^




제주 뷰맛집카페 - Hey brother

제주 이쁜카페 바다뷰 카페 “Hey brother” 다녀왔습니다! 여기 바다뷰 진짜 대박이요👍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바다뷰가..! 여기 뿐만 아니라 1층 ,2층 둘 다 바다뷰를 보실 수 있으세요~ 헤이브라

nicwoogi.tistory.com

여기도 추천이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