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 파파야 (말고기버거) 수제햄버거 맛집!🍔 맛도 좋고, 사장님 센스도 좋고👍 한번 가보세요~ ㅎㅎ

2021. 7. 14. 15: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뇽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이곳은!

제주 성산일출봉 쪽에 위치한

수제햄버거집

바로

“파파야”


입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등용로 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매주 수요일 휴무

참고하시구요 ㅎㅎ



파파야 들어오셔서 내부를 보시면~

벽쪽에 좋은 글귀와

이쁜 인테리어로 잘 꾸며놓았구요~ ㅎㅎ



벽에 액자들로


순간순간 사진들을

액자에 담아서 걸어 두셨어요!

아주 느낌 있죠? ㅎㅎ



공감했던 글


나는..

아팠던 만큼 행복할 것이고

울었던 만큼 웃을 것이며

안좋았던만큼 좋을것이다.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이 있는법!)




말고기와 돼지고기는 제주산입니다


파파야말고기 전문점 인데요,



말고기를 처음 드시는 손님들을 위해

좀 더 쉽게 말고기를 드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말고기와 돼지고기를 이용하여

맛있는 수제햄버거를 제공 해주시는데요 ㅎㅎ







메뉴판 한번 볼까요? ㅎ

한글메뉴(왼) , 영어메뉴(우)


대표 메뉴말고기버거말육회 입니다!


흑돼지버거 : 10.000원

말고기버거 : 13.000원


세트메뉴도 있는데요,

A세트 : 말고기버거 + 말초밥/말육회/말사시미 (택2)

B세트 : 말고기버거 + 흑돼지버거 +말초밥/말육회/말사시미 (택1)

C세트 : 말초밥/말육회/말사시미 (택2)



여행오신분들은 세트메뉴를 많이 주문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B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말고기버거 + 흑돼지버거 + 말육회


위에 계란👀 보세요.! ㅋㅋㅋ

비주얼만 봐도 먹음직스럽죠.??

드시기 편하게

포크와 칼을 주시는데요,,

햄버거는 스테이크 썰듯 썰어서 드시면 됩니다


위에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사람 얼굴모양 같지 않아요?? ㅋㅋㅋ


😳이 표정보다는
🙄이 표정이랑 비슷하죠?
ㅋㅋㅋ



무튼 빨리 맛을 보겠습니다 !



현기증 나요.. 😵‍💫


먹음직스럽죠?


썰어서 한입 먹는 순간!!


오우!🤭


고기가 아주 부드럽게 씹히면서

육즙이 살아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육회도 한입 먹었는데요,,

말고기라 그런지 확실히 식감이 조금 달랐어요~

질길 줄 알았는데, 전혀 질긴다는 느낌 못 받았구요

오히려 고소하면서 맛있었어요👍

(말고기도 비슷하구만)ㅋㅋ



계란 노른자 터치는 순간 화산폭발 😲


저렇게 터쳐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먹을때는 사진 패스요~~ ㅎㅎ


옆에 감자튀김도 나오는데.,

역시 감튀는 사랑입니다 ❤️

수제버거와 말육회 그리고 감자튀김!

다 맛있었어요~~ 😄


말육회


먹다보니 중독되는 맛이었어요.!!

말육회 완전 제 스탈이에요~


(소주도 한잔 땡긴다는..) ㅋㅋㅋ


술은 아쉽지만 운전해야 되서 다음기회에~

그래서





아쉬움을 달래고자


콜라한잔


콜라를 주문해서 아쉬움을 달랬습니다 😄

얼음까지 주셔서 더 시원했어요 👍

이렇게 맛있게 먹으면서

사장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었는데요,

(사교성 좋은 나?) 😎



손님들이 성수기때 많이 오시기도 하는데,

요즘에는 해외도 못나가고, 제주오기가 편해져서

많이 오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밝으시고, 긍정적이셔서 더 좋았구요~

사진도 같이 찍었습니다 ㅎㅎ



파파야 사장님

제주 가볼만한 곳 알려주시는 모습을 제가 찍었습니다;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구요.!
이렇게 손님들이 오셔서 물어보시면
연령때 별로 맞춤 추천도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사장님 센스쟁이👍 ㅋㅋㅋ



메뉴를 🤲가리키며 ㅋㅋㅋ

인증샷까지 👍👍

아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었네요 ㅋㅋ

사장님 센스 넘치셨어요~👍

혹시 SNS 안하시냐고 여쭈어보니

인스타그램 하시고, 유튜브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대박 🤭

(저도 유튜브해서 서로 구독 누르구요 ㅋㅋ)


그리고 제가 티스토리블로그


리뷰 올려도 괜찮으신지 여쭈어보니,,

어우 감사하다고 좋다”고 하셨습니다 👍 ㅋㅋ

(사장님 보고 계시나요?ㅎㅎ)

어설픈 손짓 ㅋㅋㅋ


저때는 먹느라 정신 없었어요.. 진짜 ㅎ

(사진은 사장님이 찍어주셨어요)


먹는데 10분도 안걸린거 같았어요~ ㅋㅋㅋ



제주 오길 참 잘했나? 다.


파파야에서 먹은 말고기 수제버거 !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일반 햄버거보다는 확실히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말고기버거 추천드리구요 ~🍔

성산일출봉 들리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

포장도 가능하니 포장해서 가셔도 됩니다~



다음에 제주가면 또 들릴려구요~~





아!




말고기 효능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ㅎㅎ


<말고기 효능> _ Tip

1. 말고기는 저지방 고단백질 식품으로, 열량이 낮아 비만인 사람에게 좋습니다
2.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어 주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합니다
3. 필수 아미노산과 오메가3 성분이 풍부하고 철분, 마그네슘 함량이 소고기보다 높습니다
4. 피로 및 기력 회복, 면역력 향상에 효과가 있습니다.

제주도 가시면 흑돼지와 말고기은 필수! ㅋㅋ






감사합니다🙏🏻





[Youtube 채널명]

파파야 사장님 유튜브 -> 파파야누모

유튜브 -> 남우기 Nam woogi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