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스카이다이빙을 체험 할 수 있는곳을
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
[FlyStation]

Skydiving

(플라이스테이션 홈페이지 사진 참고)

용인에 위치 하였고,
“플라이스테이션”
스카이다이빙 체험하는 곳 입니다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야합니다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놨더라구요👍
이용안내와 요금을 지불하고
체험 슈트를 받고
교육을 마친 후
체험을 하러 갑니다~

시범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ㅎㅎ

나도 할 수 있을까.?

도전! ㅎ
.
.
.


저의 도전입니다 ! ㅋㅋ
밑에서 바람이 올라오는데.,
장난이 아닙니다🙄

안에 들어가는 순간부터 2분!
초보자는 강사님과
함께 들어갑니다~

대박이였어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 해보세요~


포토존에서 사진 한 컷!ㅋㅋ


<플라이스테이션>
위치: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성산로 521

TEL. 1855-3946 FAX. 070-4325-3222

https://flystation.kr/main/main.html

실내스카이다이빙 플라이스테이션

실내스카이다이빙, 레저스포츠, 실내익스트림, 용인가볼만한곳

flystation.kr


들어가셔서 요금확인과 구경해보세요^^



Youtube 검색-> “남우기” Namwoogi
채널가시면 다양한 영상 있으니 구경도 해보세요^^

https://youtu.be/rhEX965to9o




감사합니다.






WRITTEN BY
좋은 기억은 박물관으로
안녕하세요~ 저는 개인 블로거이자 국내 이곳 저곳 여행하면서 끝내주는 명소!👍 그리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소감과 정보를 공유 할 겁니다~ 자주 와주실꺼죠~?^^

트랙백  0 , 댓글  30개가 달렸습니다.
  1. 넘 멋진 경험이네요^^
  2. Extreme sports를 좋아하시는군요. 조만간 wing suit 체험기 올리시는것 아닌가요? ㅎㅎ
  3. 아 이거 혹시 예전에 런닝맨에 나왔던 장소인가요?
    무섭지만 넘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실제 스카이 다이빙은 하기 어려울 것 같고 ㅎㅎ
    요런 건 한번 해보고 싶네요~!
  4. 와 저도 여기 가보고 싶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용:-)
  5. 하고싶지만 용기가 없어서 못해요
    대리 만족중요!구독하고 공감누르고 갑니다:)
  6. 오~~요긴 저같은 겁쟁이도 한 번 해볼만하겠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 우앙ㅋㅋㅋㅋ한번 해보고싶어요 밖에서 뛰어내리는게 아니라 더 좋네요!! 잘보고 구독하고가용
  8. 이거 예전에 유툽에서 보고 진짜 놀라웠는데, 직접 해보시다니,,, 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9. 좋은글 잘보고가요~
  10. 와... 저는 이런 거 무서워해요ㅠ 도전하면 좋지만.. 으악🙉🙉 맞구독하구 가야지이~~!!
  11. 와우~ 멋있습니다 ㅎㅎ
  12. 우와 멋있어요...ㅎㅎ
  13. 와 뛰어 스카이 다이빙이라니ㅜㅜ 저는 후덜덜
  14. 아주 멋진 경험 하셨어요
    멋집니다
    오늘 많이 추워졌어요 감기조심하세요
  15. 우왕, 대박. 근데 올라가고 내려가는건 어떻게 조절을 하는거에요?????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