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칩] 먹어보았습니다! ㅋㅋㅋ (시그니처맛과 버터간장맛)

2021. 7. 26. 17: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편의점에 갔는데 엥.? 이게 뭐지?
팔도비빔칩! 과자도 나왔네요 ㅋㅋㅋ
팔도비빔빵도 나오고 ㅋㅋㅋ 팔도 열일하네요👍
팔도비빔칩 종류는 2가지 입니다!
시그니처맛버터간장맛 둘다 먹어보았습니다!

판매 : CU편의점
가격 : 1.500원



팔도비빔면 - 시그니처

먼저 팔도 비빔장과 고소한 콘칩의 만남!
콘칩과자에 비빔장 소스를 넣은 맛이라네요 ㅋㅋ
아주 신박하네요 ㅋㅋㅋ
비빔면만 생각했지., 이렇게 과자로 나올 줄이야..
요 시그니처맛이 메인 같았어요 ㅎㅎ
딱 보기에도 비빔면과 비슷한 봉지 ㅋㅋㅋ



영양정보


총 내용량은 80g, 칼로리는 398 kcal 이며,
나트륨 611mg, 탄수화물 53g, 당류 1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단백질 6g

생각보다 당류가 낮네요.?? ㅎㅎ



바로 뜯어서 맛을 보았는데요.!


시그니처맛 과자 색깔은 빨갰어요~
매운소스 양념이 들어가서 그런지 ㅋㅋ
예전에 매운콘칩 아시나요?
그거랑 비슷했습니다 😃



하나 잡고 먹어보았는데요,,
바삭바삭
음~~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요👍
“오 생각보다 괜찮은데..?”
ㅋㅋㅋ

하나 먹고 또 먹고
계속먹다보니 혀가 뜨거워 지면서 매웠어요
바로 그 자리에서 다 먹었네요.ㅎㅎ

처음에는 매콤정도였는데, 다 먹고나니 매웠어요🥵







자 다음으로 버터간장맛도 먹어보겠습니다.!

팔도비빔칩 - 버터간장맛

버터와 간장소스가 들어가서 만들어진 콘칩!! ㅋㅋ
버터색을 떠서 노란색으로 한거 같아요 ~
왠지 이 맛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영양정보


총 내용량은 80g, 칼로리는 403 kcal,
나트륨 720mg, 탄수화물 53g, 당류 2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단백질 5g

시그니처보다 칼로리랑 나트륨, 당, 지방이 높네요
과연 맛은 어떨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버터간장맛

모양 보면 딱 콘칩이랑 비슷했어요~
하나 먹어보았는데요,,
요것도 바삭바삭하면서 ㅋㅋ
오!?
달달하면서 버터향이랑 간장의 진한 맛도 느껴졌어요!
맛있는데.??
하나 더 먹어보자!!

남냠
쩝쩝

맛있는데?? ㅋㅋㅋ

시그니처맛 보다 버터간장맛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달달하면서 고소하기도 하고 묘한 맛이 있어요!
버터와 간장의 조합 좋네요 👍




콘칩보다는 두께가 두꺼웠구요,,
아 생각해보니깐.!
제가 버터간장계란밥 즐겨먹는데.,
그거랑 비슷한 맛이였네요!


한 뭉텅이 ㅋㅋ


과자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 ㅋㅋ
저만 이렇게 먹나요..??
(저 과자 매니아입니다)

한입에 다 넣고 와구작 와구작
씹어 먹었어요~~

오.. 버터간장맛 맛있네!!~
ㅋㅋㅋㅋㅋ



깨끗

어..어디갔지.??
과자 보신분..?

뭉텅이로 먹으니깐 금방 사라졌네요..
아 .. ㅋㅋ
맛있으니깐 더 빨리 먹었어요 ㅎ
(맛있네)




자!

저의 팔도비빔칩 총평을 드리자면.!


시그니처맛은 매콤하면서 비빔면 느낌의 과자다.
(매운콘칩)  5점만점에 -> 4점
버터간장맛은 달달하면서 간장의 진한맛이 있는과자이다.(버터간장계란밥) 5점만점에 -> 4.5점


처음 드시는분은 버터간장맛 먼저 드셔보시구요
그 다음에 시그니처맛으로 드셔보세요~
시그니처맛이 맵고 강해서 버터간장맛이 묻힐 수가 있어요.. ㅋㅋㅋ
(입맛은 다 다르겠지만요)
저는 둘 다 맛있게 먹었구요~~👍

다시 사먹는다고 하면 버터간장맛으로 사먹을겁니다 😄


아직 안드셔 보신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다음은 팔도비빔빵으로 도전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