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 [메타세콰이어길] 다녀왔습니다.!! _ 담양 가볼만한 곳🌲🌲

2021. 7. 28. 23: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메타세쿼이아길 입구

안녕하세요!! 여러분 😄

담양에 있는 메타세콰이어 길 다녀왔습니다.


담양군 담양읍 학동리 69-18
안내도 입니다 ㅎ


•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최우수상 선정.

담양의 메타세콰이어 나무는 총 3구간으로 나뉘어서 487그루가 있다고 하고 총거리가 2.1km입니다.


입장료


어른 2천원
청소년, 군인 1천 원
어린이는 7백원

입장료를 내고 입장합니다 ~

안내도


입장료를 내고 입장했는데요,
안내도도 가지고 왔어요 ㅋㅋ


메타세콰이어길 입구


입구에서 한 컷 찍었습니다
여기를 통해서 들어가면 메타세콰이어 나무가 나오는데요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양쪽 벽에 다양한 그림들이 붙어있었어요~
몇 몇 작품들이 보이네요 ㅎㅎ



가족나들이 온 벽화 그림과
다양한 그림들이 벽에 붙어있었구요



입구를 통해 통로를 지나면
바로
메타세콰이어 길이 나옵니다 🌲🌲




멋진 메타세콰이어 나무 길이 나옵니다.
메타세콰이어 나무는 미국 서부 해안가에서 자생하는 세쿼이아 나무 이후에 등장한 나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화석 나무로 알려져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1956년도에 미국에서 들여와 가로수와 조경수로 식재되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멋있죠??





길을 걷다 왼쪽을 보시면
푸르고 넓은 들판을 볼 수 있어요
돗자리 펴고 눕고 싶었어요..! ㅋㅋ




하늘쪽을 바라보니,
햇빛이 나무 사이로 조금씩 들어옵니다
너무 느낌있었어요👍





메타세콰이어 길을 걷다보면
호수도 하나 보입니다!👍
10분 정도면 충분히 걷구요~
20분정도면 사진도 찍고
여유롭게 즐기다가 오실 수 있습니다





볼때마다 힐링 되는거 같아요~
여러분도 이 사진 보시고 힐링 좀 하세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나가면서 메타세쿼이아랜드도 한 바퀴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왔습니다 ~~ ㅎㅎ
공룡들이 많더라구요~👍



담양에 가볼만한 곳!

- 메타세콰이어길 -


여름에도 가기 좋은곳!
가성비 좋은 여행장소!
메타세콰이어 나무들이 햇빛을 가려줘서
그늘이 형성 된 시원한 명소!


기회 되시면 한번 가셔서 멋진 사진과
추억 남기고 오시는 건 어떠세요? ㅎㅎ


메타세콰이어길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