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녹차밭] 다녀왔습니다. 대한다원 보성녹차밭 사진찍기 좋은곳👍 /우리나라 녹차 40% 생산지!

2021. 8. 4. 13: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보성 녹차밭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이곳은

전남 보성에 있는 보성 녹차밭 입니다.




보성의 녹차밭은 대한다원이라고 부르는데요,

주민들에 의해 큰다원, 대한다원으로 불리다가

대한다원으로 부른다고 합니다~

대한다원은 1939년에 개원한 국내에서

가장 큰 다원입니다👍

한국 전쟁때 폐허가 되었다가 1957년에 '대한다업주식회사'로 설립되어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점차 발전했다고 합니다.

차밭의 면적만 50만평에 이른다고하니
그 규모가 어마어마 하죠? 🤭

바로 이곳에서 우리나라 녹차 생산량의
약 40%가 생산된다고 합니다.




주소: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67

전화: 061-852-4540

주차공간: 여유만만


운영시간: 연중무휴

3월-10월 오전 9시-오후 6시

11월-2월 오전 9시-오후 5시




주차를 하고 입구쪽으로 조금 올라가시면

매표소가 있습니다

무인기계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장료


성인 일반 : 4.000원

초,중,고 학생 : 3.000원

65세 이상 : 3.000원

지역주민 : 2.000원

참고하시구요~
(드론촬영 금지입니다)

저는 성인 일반으로 입장권을 끈고 입장했습니다!



녹차 아이스크림


사실 주차장쪽에 녹차 아이스크림 팔길래

너무 먹고 싶은마음에 샀습니다.. ㅋㅋ



입구에서 찍으려고 했으나.,

너무 빨리 녹는바람에.. 한입 먹고 찍었어요 😅

날이 더우니 더 빨리 녹는거 있죠.. ㅎ

녹차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삼나무 길을 100여미터 지나면


마지막 화장실


분수광장과 화장실 그리고

녹차밭이 나옵니다!

녹차밭에 화장실 없으니 무조건 들렸다 가세요~ ㅋㅋ




분수광장 앞에서 표지판 한장 찍었어요 ㅎㅎ

녹차밭이 바로 앞에 보이더라구요~

제가 갔을때는 거의 마감시간이라

사람들이 대부분 가고 없었어요.. ㅋㅋ



엄청난 높이의 삼나무!

너무 멋있더라구요👍




앞에 식당이 보이네요 ㅎ

원래는 저기서 녹차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했었는데,

그새를 못 참고 .. 먹었네요 ㅋㅋ




녹차밭 구경하고 내려오면서

녹차 아포카토 먹어봐야쥐~




녹차밭 지도 ㅋ


올라가는 순서는 딱히 없는데요,

바로 앞에 보이는 계단으로 많이 가시더라구요~

저는 오른쪽으로 올라가보았습니다~




올라가면서 양 옆으로 녹차밭이

아주 멋있게 펼쳐져 있었어요~

감탄 계속 하면서 올라갔네요👍



삼나무와 녹차밭의 조화 👍

너무 멋있죠!?



어떻게 이렇게 잘 만들어 놨지??

신기하면서도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여기 들어가서 사진도 찍어야 하는데..
날이 너무 더워서 땀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어떻하지? .. 내려 가야하나..? ㅋㅋ



삼나무 너무 멋있어서 한참 쳐다봤네요 ㅋㅋ
멋져👍



딱 여기까지 올라오면서 여러 감정이 교차했는데요..

더운 날씨에 등산하는 느낌이랄까.? ㅎㅎ

땀이 엄청 나고 있었습니다..

그래도 녹차밭의 멋진 풍경을 보며 올라가니

쉽게 포기 할 순 없었습니다 !



올라가다보면 향나무숲이 나오는데

잠시 앉아서 사진도 찍을겸 쉬어 갑니다

휴..

앉아있는데도 덥네요.. ㅋㅋ



조금 쉬었다가 우측 길을 보니..

계속 되는 오르막이였어요

이왕 올라온거 차밭전망대까지 가보자 해서

출발 했는데요.,

땀도 났겟다.. 뛰어 올라가보자! 해서

뛰어서 올라가보았어요 ㅋㅋㅋㅋ




중간쯤 올라갔을때 녹차밭 풍경이 너무 이뻐서
사진 몇 장 찍었습니다 ㅋㅋ

녹차밭 간다고 초록색으로 맞춰 입었어요 ㅋㅋ

얼핏보면 안보이죠? ㅋㅋ


녹차밭 뷰


올라와서 아래를 보니 너무 멋있었어요!

이게 다 녹차밭이라니..

한장 ㄷㅓ 찍고 또 올라갔습니다 ~



보호색 어떤가요.? ㅋㅋ

숨으면 못 찾겠죠.!? ㅎ



녹차 냄새 한번 맡고 ㅋㅋ

음~~ 스멜~~ 🥦


녹차꽃 좀 보세요~
초록초록 푸르며 꽃잎이 반짝 하네요 ㅎㅎ



자세히 보시면 벌레들이 야무지게 먹은걸
볼 수 있습니다 .. ㅎㅎ


녹차 구경하고 다시 올라가봅니다!



이왕 땀난거 정상까지 가보자해서
차밭전망대까지 올라가보기로 했습니다!

도전! ㅋㅋ



올라가면서 옆을 보았는데

쫙 펼쳐진 녹차밭 풍경이 너무 멋있는거에요👍

그래도 오긴 잘 왔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올라가면서 한장 찍고!

조금 올라가면서 또 한장 찍고!

역시 남는건 뭐다?

사진이다! ㅋㅋ



차밭전망대 도착


녹차밭의 정상!

차밭전망대에 올라왔습니다 ㅋㅋ



만세하고, 시원할 줄 알았는데..

바람이 안불었어요.. 😅

올라오자마자 “야호”도 외쳤어요!


야~~~

호~~!

야 ~ 호~


옆에 친구도 같이 외친게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망대에서 바라본 녹차밭!
너무 멋있죠?
잘 올라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제 내려갑니다!



내려가면서 옆을 보니
아주 .. 그림 같았어요 👍



생각해보니깐 티켓 사진은 안찍었네요
그래서 찍어 보았어요~ ㅋㅋ


꽃사과나무


꽃사과나무는 처음 봤어요 ㅋㅋ
녹차밭에 이렇게 있네요 👀


경치좋고, 공기좋은 녹차밭👍
아주 잘 온거 같았어요~ ㅋㅋ



보성 녹차밭에서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를 촬영 했었는데요 각 위치 마다 푯말이 있었어요~

여기는 SBS 드라마
2005년 하노이의신부
촬영장소!




여기는 MBC 드라마
2007년 태왕사신기 촬영장소네요 ㅎ

이제 관람 시간이 다 되어서

내려 갑니다~



거기서 뭐하니?

땀은 엄청 흘려가지고.. ㅋㅋ

이제 진짜 내려가요~



계단도 어마어마 하네요..

조심해서 내려가야 합니다!!

경사도가 조금 있습니다👀

녹차/기념품 판매점

내려와서 녹차 아이스크림이랑
녹차 아포가토 먹어보려고 했는데..
그리고 기념품 좀 보려고 했는데.,


문닫았네요;


녹차 아이스크림은 먼저 먹길 잘했다는.. ㅋㅋㅋ


녹차밭 전경


- 보성 녹차밭 -


처음 와보았는데., 생각보다 되게 넓었고,

녹차밭 관리를 엄청 잘 해놨다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사진 찍기도 좋고, 멋진 녹차밭 풍경을 볼 수 있는

대한다원 녹차밭은 공유해야죠? ㅎㅎ


저는 가장 더울때 왔지만..

이 글 보시는 여러분은 가장 선선할 때 오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4월이나 5월 아니면 가을에 구경하러 오세요 ~



그래도 땀 흘린만큼 좋은 경험 했구요 ㅋㅋㅋ
녹차 마실때마다 생각 날 것 같네요 ^^

녹차밭 다음에 한번 더 와야겠어요~
여러분도 한번 다녀와보세요!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담양 - [메타세콰이어길] 다녀왔습니다.!!  

담양 - [메타세콰이어길] 다녀왔습니다.!!  _ 담양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 담양에 있는 메타세콰이어 길 다녀왔습니다. •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 최우수상 선정. 담양의 메타세콰이어 나무는 총 3구간으로 나뉘어서 487그루가 있다고 하고 총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