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판다런!] 열심히 달리고 왔습니다🐼 (애니멀런) / 비대면 마라톤 / 후기

2021. 8. 13. 07: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

학교 운동장



제가 전에 소개 드렸었던

8월 판다런에 참가하고 왔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기에

본인이 원하는 곳 어디서나

뛰면 됩니다.🏃🏻‍♂️

저는 집 근처 학교 운동장에서 뛰었는데요,

저녁시간에 뛰려고 나오니,

많은 사람들이 운동하고 계시더라구요~




멸종위기에 처한 판다를 생각하며


열심히 뛰어보았습니다.!



Running


사람들이 많아서 뛰기가 쉽지 않았구요,

그리고 마스크도 쓰고 뛰어서 호흡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하지만.! 나름 페이스 조절하며

숨도 충분히 고르며 뛰었습니다 ㅎㅎ






4.9km


판다런에 4.9km 를 뛰었습니다!

쉬지않고, 천천히 호흡조절하며 뛰니.,

27분 47초 정도 걸렸습니다

더 빨리 뛸 수는 있었으나, 무리하면 안되기에

많이 자제하면서 다치지 않게 뛰었어요^^




땀.. 범벅


목표 키로수 다 뛰고 나서 운동장 2바퀴정도는

호흡과 마무리운동을 위해 걸어서 돌았어요

다 돌고 앉아서 몸을 보았는데.,

땀이 완전 한 바가지였어요..!


비오듯 땀이 엄청 쏟아졌네요 😅


진짜 열심히 뛰었죠? ㅋㅋㅋ

이런 날씨에 마라톤을 하다니..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 같은데요,

저는 원래 마라톤을 좋아하고, 좋은 취지의

마라톤이기에 큰 어려움 없이 즐겄던 것 같습니다 ㅎㅎ



판다런 메달


완주 후 메달을 찍었는데 흔들렸네요; ㅋㅋ

다른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Animal Race - 8월 판다런 메달


이쁘죠? ㅎㅎ

8월도 멋지게 비대면 마라톤 성공입니다!

좋은 추억 또 하나 쌓았습니다 ^^



인증샷


8월 판다런도 무사히 완주했습니다!


목표달성!!

달리면서 걸을까? 그만뛸까?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지만 .,
5키로 정도는 충분히 뛸 수 있기에
페이스 조절하며 다치지 않게 뛰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취지로 열리는 마라톤과 행사들은

적극 참여할 계획이구요~

참가비 또한 위기에 처한 동물들에게 기부 된다고 하니

얼마나 좋습니까!? ㅎㅎ





다음 마라톤은 8월 15일 광복절 마라톤 이에요.!

열심히 뛰고 리뷰 또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광복절] 비대면 마라톤! 합니다~ 👇

[광복절] 비대면 마라톤! 합니다~  8월 15일 광복절 기념 언택트 마라톤 참가합니다.

2021년 8월15일 광복절을 기념하여 언택트 마라톤을 진행합니다~ ㅎ 광복절은 단순히 국권을 회복하여 축하하는 날이 아닌 자신의 몸을 던져가며 오로지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수많은 독립운

nicwoogi.tistory.com




여러분도 한번 참가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9월은 사막여우런이 열립니다.

사막여우런-버츄얼레이스, 애니멀런, 비대면 마라톤

사막여우 10번째-사하라팩, 러닝, 마라톤, 마라톤대회일정

www.animallace.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