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31일 입니다! ㅎㅎ 사이즈업 하러 가야죠??

2021. 8. 31. 17: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벌써 8월 막날 31일이네요.!!
31일에는 베스킨라빈스에서 행사를 하죠!
바로
사이즈업 행사! ㅋㅋ



패밀리사이즈 가격으로
하프갤런 사이즈
살 수 있는 행사를 합니다!

하프갤런은 6가지 맛을 고를 수 있어요~

알고 계시죠? ㅎㅎ


바로 달려가서 사먹어 봐야겠어요~~
(일하느라 이제 가네요)



베스킨라빈스 31일 행사


사이즈업 행사 외에도
영수증쿠폰 증정 행사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행사도 한답니다~~



사이즈업 행사


달콤한 8월 31데이!
다양한 혜택도 즐겨보시는건 어떠세요?
(21. 8. 31 ~ 21. 8. 31)
단 하루! ㅎ


해피 페이


매장에서 해피페이로 31데이 전액결제 시

10% 추가 적립도 된다고 합니다 ~ 👍


글을 빨리 올린다는게 일이 생겨서 늦게 올리네요;
이미 알고 계신분들은 다녀오셨겠죠?? ㅎㅎ



유의사항도 한번 보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베스킨라빈스로 달려 갑니다 ~






베스킨라빈스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

베스킨라빈스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신메뉴 나왔네요 ㅋㅋ 먹어보았습니다.!

여러분들! 베스킨라빈스에서 또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이번엔 맥심 커피와 콜라보를 했네요 ㅋㅋㅋ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가격 : 3.500원 380kcal 소식을 듣고 바로 매장으로 향했는데요 ㅎ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