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런] 10월엔 “백조런” 입니다 / 백조런 소개해드릴께요!~

2021. 9. 11. 17: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10월 백조런 - 얄리팩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10월달 애니멀런은

바로

“백 조 런”

입니다.!

위기에 빠진 백조를 위해 달려주세요!!


고니의 멸종 위기


긴 목과 새하얀 날개로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백조

흔히 백조로 알려진 이 겨울 철새의 정식 명칭은
“고니(Swan)”
이런 큰 고니가 멸종 위기에 처해있다고 합니다.

고니의 최대 도래지인 낙동강 하구는
레저용 보트 이용과 편리한 교통수단인 다리 건설로 인해 파괴되고 있어 큰 고니의 먹이터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를 찾은 고니류 70%는
갯벌의 매립, 주거단지 설립으로 인한
주요먹이원인 감소와 함께 개체수가 줄어들게 되었습니다.
현재 고니는 천연기념물 제 201호로 지정되었으며,
멸종위기 야생동식물 2급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백조런 메달


메달은 이렇게 나오네요~~
백조가 이쁘게 박혀있군요! ㅎㅎ


대회안내


접수기간 : 21년 9월 10(금) ~ 10월 27일(수)

굿즈 발송 : 10월 8일(금)부터 순차 발송

대회 기간 : 10월 13일 (수) ~ 31일 (일)

• 참가인원 : 1.000명 (조김 마감될 수 있습니다)

참가비 : 30.000원

인증거리 (3km/7km 중 택1)





*판매금액의 10%는 환경단체를 통해 멸종위기 동물들을 위해 기부됩니다.



얄리팩


YALI 얄리 와인 텀블러 (340ml)

‘엘 얄리’(EI Yali)는 백조를 포함한 철새들에게 서식처를 제공하는 중요한 지역이며, 얄리는 지속 가능한 방법을 통해 습지를 보호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얄리팩



구성을 메달과 기념스티커, 배번표,
백조런 포토카드, 백조뱃지, 와인 칠링팩,
얄리 와인오프너, 참치 크래커, 생수, 마스크
이렇게 주네요~



참가방법은요!

1. 참가신청 -> 2. 패키지 수령 -> 3. 대회참여

-> 4. 거리인증 -> 5. 기록증 발급 -> 6. 이벤트참여



추천앱


랭킹마라톤 앱과 나이키런 앱을 추천합니다.
둘 중 마음에 드시는 앱 선택하셔서 다운받으시고,
참가하시면 됩니다 ~

(저는 나이키런앤클럽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애니멀런에는 인증지정 어플이 없어서


아무 런닝앱을 사용하시고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랭킹마라톤 앱을 사용하셔서 인증을 하시면

추첨을 통해 메달케이스를 준다고 합니다 ~




나만의 광고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도전적인 당신의 모습”을 인증해주세요.
백조런 참가자 중 심사를 통해 버스정류장 쉘터광고를
제작해준다고 합니다~
#애니멀런_나만의광고 해시태그 필수!




완주하신 후에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완주기록증 발급 신청하시면 메일로 인증서를 보내줍니다.


완주기록증 발급신청 기간 :
10월 13일(수)~11월 3일(수)

(발급신청기간 외에 신청하시면 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참가신청 완료


저는 10월 백조런도 참가신청 했습니다💪

위기에 빠진 백조를 위해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애니멀런 꾸준히 참가하고 있는데요,

나의 건강도 챙기고, 기부도 하고

좋은취지의 행사 너무 좋습니다👍

같이 하실분 계신가요? ㅎㅎ






[8월 판다런!] 열심히 달리고 왔습니다🐼 👇

[8월 판다런!] 열심히 달리고 왔습니다🐼 (애니멀런) / 비대면 마라톤 /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가 전에 소개 드렸었던 8월 판다런에 참가하고 왔습니다.! 비대면으로 진행되기에 본인이 원하는 곳 어디서나 뛰면 됩니다.🏃🏻‍♂️ 저는 집 근처 학교 운동장에서

nicwoogi.tistory.com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