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카페] Oh! 커피 다녀왔습니다.!

2021. 9. 22. 17: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커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산 호수공원 근처에 소소하고 이쁜카페!

Oh! 커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커피”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13로 27 1층

영업시간 : 09:3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서산 호수공원에 위치한 오커피 입니다.



오커피 내부


카페 내부는 아담하고,

테이블은 4~5개 정도 있었어요~

주변 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이 자주 오실 거 같아요!


길거리뷰


원형 테이블에 나무 의자!
통유리도 되어있어서 밖을 보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ㅎㅎ



오커피 메뉴


오커피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구요~

가격도 아주 착하고 좋았습니다👍

대표 oh메리카노 있네요 ㅋㅋ


이걸루 마실려고 하다가 오늘따라

그린티라떼가 그렇게 땡기는거 있죠!? ㅎㅎ


Oh!커피 시즌메뉴 딸기 라떼도 있네요 😄

저는 그린티라떼 ICE (5.300원)

지인은 초콜릿라떼 Hot (5.000원)

으로 주문 했습니다.!



주문한 그린티 라떼초콜릿 라떼 나왔습니다

비쥬얼 괜찮네요 ㅎㅎ

맛도 한번 보았는데요.!




그린티 라떼는 달달하면서 녹차의 맛이 느껴졌구요~
(완전 제 스타일👍)

초콜릿라떼는 따뜻하고 달달하고 맛있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ㅋㅋ


아직까지는 아이스로 즐겨먹는데요,,

날씨가 추워지면 따뜻한걸로 찾게 되겠죠? ㅎㅎ


다음에 오면 Oh메리카노 랑 크로플!

먹어봐야겠어요~~ 😊


오커피 처음 와보았는데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서산에 Oh! 커피 였습니다!

다음에 또 가봐야겠어요 ^__^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태안 Milly & Co 카페 👇

Milly & Co 카페

이쁜카페 다녀왔습니다 바로 “MILLY & CO” 밀리 앤 코 Read good coffee 좋은카페를 이끌다 야외에도 잘 꾸며놨습니다👍 진동벨이구요👍 색깔이 여러가지 색으로 바뀌네요 입구 1층 기준으로 아래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