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막여우런] 참여하고 왔습니다! _ 멸종위기 동물을 위한 언택트마라톤!

2021. 9. 26. 22: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제가 저번달에 소개해드렸던,

애니멀런!

멸종위기 동물인 사막여우를 위해
열심히 달리고 왔습니다.!! ㅎㅎ

9월 사막여우런 레스고~


정식 명칭은 “페넥여우” 입니다.
멸종위기의 페넥여우를 위해 제가 또
기분좋게 달리고 왔습니다 😎


사막여우런 메달


9월 사막여우런 완주 메달입니다.
이쁘죠? ㅎㅎㅎ


완주


애니멀런은 자기가 원하는 장소 아무곳에서
러닝 어플을 켜고 달리면 되는데요,,
저는 학교운동장에서 뛰었어요~


준비운동을 충분히 하고 살살 뛰었습니다 ㅋㅋ
최근에 추석이랑 겹쳐서 맛있는 음식들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살도 많이 쪘고, 힘들더라구요 ㅋㅋ


나이키 러닝 앱



무리하지 않고, 4.1km 뛰었습니다.!

(사막여우의 몸길이는 최대 41cm로 작은 체구)


Run~


운동장에 뛰는 사람은 저 밖에 없었습니다..
다들 걷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2459


제 배번호는 2459


떠있을때부터 뛰었는데, 완주하고 나니
컴컴해졌네요 ㅋㅋㅋ;



이렇게 또하나의 좋은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완주 후 인증샷


좋은 취지의 마라톤 행사!

기부도하고, 나의 건강도 챙기고^^
같이 하시분 또 안계시나요?? 👀

애니멀 레이스는 계속 됩니다~ ㅋㅋ


다음달 10월 백조런에서 또 뵈어요~^^




감사합니다.




[애니멀런] 10월엔 “백조런” 입니다 👇

[애니멀런] 10월엔 “백조런” 입니다 / 백조런 소개해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10월달 애니멀런은 바로 “백 조 런” 입니다.! 위기에 빠진 백조를 위해 달려주세요!! 긴 목과 새하얀 날개로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백조 흔히 백조로 알려진 이 겨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