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미호떡] -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나온 호떡 맛집! / 해미읍성 / 최고의 간식

2021. 10. 19. 14: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해미 호떡


날씨가 추워진 요즘!
호떡이 그렇게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산 해미읍성에 있는 호떡맛집!

해미 호떡


소개해드리겠습니다 ^_^



예전에 골목식당 - 해미읍성편에서
백종원 선생님이 여기 호떡집 들리셔서
마가린 레시피 알려주셨죠 👍 ㅋㅋ


위치


해미 호떡


영업시간 : 10:00 ~ 18:00

점심시간 : 13:00 ~ 14:00

(매주 월요일은 휴무)


주소 :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읍성마을2길 15-1



1인 3장!



호떡은 1인당 3장까지만 주문가능합니다~
그 밑에 글 보이시나요?
백종원 선생님께서 좋은 말씀 해주셨네요!

해미호떡!
마가린 호떡으로 초심 잃지 마시고, 대박나세요^^


- 백종원 -


호 떡 레스기릿


넓은 판에 호떡을 만들어 주십니다 ㅎㅎ

먹음직스러운 호떡!!




해미호떡 사장님


해미호떡 사장님 엄청 바쁘셨어요..

주말에 엄청 바쁘셨다고 말씀해주셨어요 ㅋㅋ


호떡을 가리키는 저 ㅋㅋ


열심히 만들고 계시는 사장님 옆에서

열심히 지켜보고 있는 접니다 ㅋㅋㅋ

호떡 냄새가 아주 👍


해미호떡은 마가린버터를 식용유 대신 사용해서
만드는데요,, 백종원 선생님께서 마가린으로 해서 만든게 더 고소하고 맛있다고 하셔서 레시피를 바꾸게 되었죠 ㅋㅋㅋ

호떡 반죽 안에는 여러 견과류와 재료가 들어갑니다

(골목식당 해미읍성편에서 백종원 선생님 봤습니다)



사장님 인터뷰 ~


호떡 먹고 싶어서 난리 났었어요.. 저 😅

보는 내내 군침이 .. ㅋㅋㅋㅋ




비닐봉지에 ㅎㅎ


호떡은 1인당 3장만 가능합니다~


따로 오시면 더 구입하실 수 있구요 ㅋㅋ

주말에는 진짜 줄서서 먹어야 합니다..

저는 평일에 일찍 가서 그런지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호떡집 뒷편에 이렇게 대기 장소가 있습니다

주말되면 여기서 앉아서 대기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친구들과 이 장소로 가서 앉아서 먹었습니다




호떡 한장을



종이컵도 받아와서요,

여기에 덜어서 먹어봅니다.

뜨거우니 조심하셔야 해요~~ ㅎㅎ



요렇게 ㅋㅋ


자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과연..! 맛은!!



와우


한입 먹는 순간!!

오우., 너무 뜨거웠어요;; 🥵

금방 만든 호떡이라 ㅋㅋㅋㅋ




쫀득쫀득하니,, 식감이 좋았고,

마가린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더 고소했던거 같았아요

그리고 안에 들은 견과류들이 씹히면서.!

꿀?이 달달하면서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



역시 호떡은 최고의 간식이죠👍


친구들과 서로 맛을 공유하면서 먹으니
더 맛이났던거 같아요~~ ㅎㅎ



여러분도 해미읍성 가게 되시면 여기
해미호떡 들리셔서 호떡 하나 드셔보세요~^^






천국중에 천국 “김밥천국” 다녀왔습니다 ! 👇

천국중에 천국 “김밥천국” 다녀왔습니다 ! ㅋㅋㅋ

안녕하세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김밥천국 다녀왔습니다.!! 어떤 메뉴들을 먹었는지 함께 보시죠~~ 김밥천국 해미읍성점 위치 : 서산시 해미면 남문 2로 121 영업시간 : 06:30 ~ 19:30 (일요일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