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기린런} 소개합니다! 위기에 빠진 기린을 위해 달려주세요~~ 2022 랭킹 마라톤 애니멀 레이스!

2021. 12. 11. 16: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1월 기린런


애니멀런 소식을 전달하러 왔습니다!
2022년에도 애니멀레이스는 계속 되는데요,

오늘은

2022년 1월에 열리는 기린런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포유동물 중 키가 가장 큰 동물 기린!

이런 기린멸종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주된 원인서식지 감소사냥


법적으로 보호를 받지 못하고 있는 기린들은
인간들의 생태계 파괴로 인한 서식지 감소
사냥꾼들의 비합법적인 포획으로 인해
개체 수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기린은 취약종


이러한 기린을 위한 환경보호 운동에 동참해주세요



대회안내



< 대회 안내 >



접수기간 : 22년 12월 10일(금) ~1월 26일(수)

굿즈 발송 : 1월 11일(화)부터 순차 발송

대회 기간 : 1월 15일(토) ~ 31일 (월)

참가인원 : 4.000명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참가비 : 25.000원

인증거리 (4km/ 9km 중 택1)




*판매금액의 10%는 환경단체를 통해 멸종위기 동물들을 위해 기부됩니다.




기본팩



기린런 패키지에는 기본팩과 심플팩이 있는데요
저는 기본팩으로 신청 했습니다.



기린런 패키지


텀블러, 생수, 참치, 단백질 바, 마스크
그리고 퍼즐조각까지 다양하게 주네요 ㅎㅎ

퍼즐은 1월부터 12월 까지 모으면 완성되는 거 같아요

한번 도전 해볼까나요.? ㅋㅋ


참가방법



1. 참가신청 -> 2. 패키지 수령 -> 3. 대회참여

-> 4. 거리인증 -> 5. 기록증 발급 -> 6. 이벤트참여




기록인증하기


애니멀런 하실때 런닝 앱을 켜고 인증하시면 되는데요,

애니멀런에는 인증지정 어플이 없어서

아무 런닝앱을 사용하시고 인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나이키런클럽 앱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랭킹마라톤 앱을 사용하셔서 인증을 하시면
추첨을 통해 메달케이스를 준다고 합니다 ~



나만의 광고


- 나만의 광고 이벤트 -



인스타그램에 “도전적인 당신의 모습”을 인증해주세요!

기린런 참가자 중 심사를 통해

버스정류장 쉘터광고를 제작해드립니다.

#애니멀런_나만의광고 해시태그 필수


*필수 해시태그를 통해 추첨이 진행됩니다.
2월 8일 (화요일) 당첨자(1명) 발표 예정



완주 기록증 받기


완주하신 후에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완주기록증 발급 신청하시면
메일로 인증서를 보내줍니다.
(기록증 발급까지 1~2주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완주기록증 발급신청 기간: 1월 15일(토) ~ 2월 3일(월)
(발급신청기간 외에 신청하시면 발급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메달 증정 이벤트



2021년 애니멀런과 함께 꾸준히 달려온
러너들을 위한 메달증정 이벤트!

킹메달과 그랜드슬램 메달이 있는데요


저는 그랜드슬램 메달 받겠네요 ㅎㅎ




킹 메달


22년에도 애니멀런은 계속 된다고 합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애니멀런 메달을 모으신 분들께
한하여 2022년 킹 메달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22년에도 도전 해볼까요!? ㅎㅎ

참가신청완료!



2022년 1월 기린런도 신청을 했습니다 ! ㅋㅋ


저는 21년 5월 초에 접하게 되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애니멀런을 매 달 참가하여 뛰니
운동도 되고, 참가비 기부도 하고, 이렇게
블로그에 기록도 남길 수 있어서 1석3조의 효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


여러분도 위기에 빠진 기린를 위해 달려보시는 건
어떠세요?





22년에도 애니멀런 도전은 계속됩니다 😎







기린런 신청하러 가기 👇

기린런-기본팩, 버츄얼레이스, 애니멀런, 비대면 마라톤

기린런 14번째-기본팩, 러닝, 마라톤, 마라톤대회일정

www.animallace.com




11월 코뿔소런 완주하고 왔습니다! 후기 👇

11월 코뿔소런 완주하고 왔습니다! / 멸종위기 동물을 위한 비대면 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달에 소개해드렸던 11월 코뿔소런에 참가하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리뷰 해볼께요~ Let’s Go~ 코뿔소 패키지는 이렇구요~ 프링글스와 양말이 임팩트 있었어요^^ 뛰기 전

nicwoogi.tistory.com




도전은 계속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