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까날레] 서산 이쁜카페 / 커피볶는집 / 흔들의자 있는곳! / 민트색건물

2022. 1. 2. 2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바까날레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산에 위치한 이쁜카페


Baccanale
바까날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까날레


민트색 건물이라 아주 잘 보였어요~ 👍
카페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지도


바까날레


주소 : 충남 서산시 율지19길 47-1

영업시간 : 09: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오늘의 커피


입구에 들어서면 오늘의 커피 안내와
스페셜티 커피가 적혀있습니다.

QR코드 체크하고 입장합니다~


창가뷰


왼쪽편에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지나가는 자동차와 사람들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나무 책상이 아주 인상적이였어요 👍


커피 볶는기계


바까날레 카페는 직접 로스팅합니다.

커피 볶는기계가 있더라구요~~
로스팅한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Roasting Zone


로스팅이란.?

생두(Green Bean)에 열을 가하여 볶는 것으로, 로스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커피맛은 달라지게 됩니다.
보통 약하게 볶으면 신맛이 강하고, 강하게 로스팅할수록 쓴맛이 강해집니다.



메뉴


바까날레 카페 메뉴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구요, 빵들도 있었습니다
돌체라떼와 바닐라라떼 주문합니다.


디저트


디저트도 있는데요,,

크로플과 와플, 베이글, 다양한 종류의 케익들까지 👍
이 중에서 하나는 맛 보고 싶어서 골라봅니다 ㅋㅋ




스콘이랑 브라우니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
하지만 옆에 케익들도 보았는데..



케익


딸기케익이 너무 땡겨서 주문합니다 ㅋㅋㅋ

제가 딸기를 좋아하나봐요~ 🍓

주문을 하고 카페내부를 둘러보았습니다.



식물들


바까날레 카페내부는 상당히 넓었구요,
가운데 화분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Baccanale


인테리어가 외국 느낌이 났고,
아주 이뻤어요 ~ 👍👍


단체석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구요,
뒤쪽에 보시면 화장실도 있었어요~


와우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사진한방 찍어야겠죠? ㅋㅋㅋ
라떼라 그런지 위에 꽃모양과 하트모양으로 이쁘게
만들어서 주셨어요 ~ ❤️👍


돌체라떼 - 꽃


위에 꽃 만드는 것도 기술이죠.??


대박 ㅋㅋㅋㅋㅋ

너무 이쁜거 있죠~ 👍
마셔도 되나.? 싶을정도였어요 ㅎㅎ


딸기케익


제가 좋아하는 딸기케익 한조각이에요!🍰
단면을 보시면 가운데 딸기가 들어있습니다
빨리 먹어봐야겠죠!? ㅎㅎ


포크로 썰어보기


이번엔 친구 도움을 빌렸습니다.. ㅋㅋ
저번에 생각이 나네요~ 😅

하지만 이번에도 뭔가..
마음에 들지 않은 컷팅이였습니다. ㅋㅋ

그래도 한입 먹은 순간..🤭
입 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달달하고 딸기의 상큼함이 너무 맛있었어요 👍


숟가락 찬스


수저로 떠서 먹어봅니다.!
달달하고 은은한 커피향이 너무 좋았어요~


라떼는 말이야..! ㅎㅎ


돌체라떼와 딸기케익


돌체라떼딸기케익조합은 환상이였습니다..!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ㅋㅋㅋ

밥을 먹고 갔지만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거! 아시죠?

친구와 이야기 하면서 먹으니,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


흔들 의자


바까날레 카페의 포인트!

흔들의자가 있어서 심심할 틈이 없어요~ ㅋㅋ

(단, 너무 쎄게 하시면 빠질 수 있습니다)

저 완전 열심히 흔들면서 쉬다가 왔어요~ 👍


바까날레 - 눈꽃빙수


바까날레 카페에는 다양한 빙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최고의 인기!

부드러운 호박빙수 먹어봐야겠어요~ 😊



바까날레 - 서산점


직접 로스팅해서 다양한 종류의 원두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서산 이쁜카페 !


Baccanale
바까날레 카페!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구요~ 👍
추천 드려봅니다 ^^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드시러 한번 다녀오세요~





오봉달커피 소개합니다! ㅎㅎ 👇

오봉달커피 소개합니다! ㅎㅎ Delivery Coffee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이곳은!? 서산 광장에 위치한 “오 봉 달 커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 주소 : 충남 서산시 고운로 147 ​전화번호 : 041) - 669 - 7084 ​ 입구에 이렇게 써있네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