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슬램] 애니멀런 꾸준히 참가하여 그랜드슬램 달성하였습니다!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2022. 1. 6. 19: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애니멀런 - 메달


안녕하세요!
2021년 애니멀런 꾸준히 참가하여 얻은
노력의 결과물들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21년 6월부터 알게되어 시작하게 된

애니멀런!


멸종위기의 동물을 위해 기부하고, 마라톤으로
나의 건강도 챙기는 좋은 행사 입니다.



매 달 꾸준히 참가하여 그랜드 슬램을 달성 하였습니다


메달 신청



저는 그랜드슬램(7월~12월)을 달성하여
메달을 신청하였습니다 ~ ㅎㅎ



뱃지


애니멀런을 참가하시면 매 월
특별한 기념품들이 있는데요,,
월마다 상징하는 동물의 뱃지도 줍니다.


뱃지 귀엽죠? ㅋㅋ


월별로 다른 동물들의 메달과 뱃지들을 받았습니다.

기념품


그리고

인증샷이나 좋은 배경에 대고 찍으면 좋은

투명 필름지도 기념품으로 받았었어요~ ㅎㅎ

저는 지금까지 참가하면서 하나하나 다 모았습니다.


완주기록증



매월 마라톤을 참가하고 기록을 인증하여

완주기록증을 받았습니다 ㅎㅎ



완주기록증


이렇게 꾸준히 참가할 줄 몰랐었는데요.,


한달에 한번씩 멸종위기의 동물을 위해 참가비 기부도

하고, 달림으로써 나의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은 비대면 행사 인 것 같습니다👍


노력의 결과물


저는 애니멀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회와 마라톤행사에 참여도 했었습니다. 😎

저의 땀과 노력이 들어간 결과물이라고 볼 수 있죠 ^_^


너무 만족하구요,
22년에도 좋은 취지의 마라톤 행사는
적극 참여할 예정입니다.✌️



같이 달리실 분 계신가요~? ㅎㅎ




1월 {기린런} 소개합니다! 👇

1월 {기린런} 소개합니다! 위기에 빠진 기린을 위해 달려주세요~~ 2022 랭킹 마라톤 애니멀 레이스!

애니멀런 소식을 전달하러 왔습니다! 2022년에도 애니멀레이스는 계속 되는데요, 오늘은 2022년 1월에 열리는 기린런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포유동물 중 키가 가장 큰 동물 기린! 이런 기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