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가또 맘마] 대한민국 브랜드이자 라멘맛집! /눈꽃치즈돈까스/매운돈꼬츠라멘

2022. 1. 8. 2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아리가또맘마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아리가또맘마 식당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아리가또가 들어가서 일본 브랜드일 것 같지만
우리나라 브랜드라고 합니다.! ㅎㅎ

제가 종종 들겨가는 곳인데요,,!
리뷰를 한적이 없는 거 같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let’s go~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율지18로 49

영업시간 : 11:00 ~ 21:00

식당 연락처 : 041) 666 - 0858



식당 내부


아리가또 맘마(서산점) 식당 내부입니다.
천장이 되게 높았구요, 깔끔했어요~ 👍


인테리어


이쪽 테이블이 끌려서 앉아봅니다 ㅎㅎ
벽면에 장미꽃 모형이 있었구요

🌺…고마워 라고 적혀있네요


아리가또맘마 메뉴


메뉴 한번 둘러보겠습니다 ㅎㅎ
다양한 정식이 있었는데요,

저는 눈꽃치즈돈까스 정식(13.000)으로 주문합니다.


5겹 돈까스


다양한 돈까스가 있었는데요,.
매운치즈돈까스랑 뚝배기 매운크림 가츠동도 땡겼으나
그래도 눈꽃치즈돈까스가 너무 땡겼어요 ㅋㅋ

“5배의 정성으로 5년간 준비한 5겹돈까스!”



사이드메뉴


메인요리 뿐만 아니라 사이드메뉴도 있었구요,
키마카레 메뉴들도 있었고, 돈부리 메뉴들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
(메뉴는 못 찍었네요) ㅎㅎ

친구 둘과 저는 눈꽃치즈돈까스 정식
매운돈꼬츠라멘, 치킨가라아게 주문을 했어요~



우동


정식에 포함되어 있는 우동이 먼저 나왔습니다.
바로 국물부터 마셨는데요..!

국물이.. 끝내줘요👍 ㅎㅎ



우동을 후루룹 흡입하고 있을때
주문한 메뉴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항공샷


와.. 비주얼 장난아니죠?


항공샷으로 멋지게 찍고 시식을 시작해봅니다 ㅎㅎ
뭐부터 먹어봐야 하나..? 👀


일단 먼저!

매운돈꼬츠라멘


아리가또맘마 가면 항상 찾는
매운돈꼬츠라멘”
먼저 먹어봅니다.! ㅎㅎㅎ


한 젓가락 찬스



젓가락으로 면을 쭉 들어 올려봅니다 ㅎㅎ
후~ 불어서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매콤하면서 면이 살살 녹았습니다 👍
국물도 한입 해보니 시원했어요
그렇게 맵진 않더라구요~~ ㅎㅎ



눈꽃치즈돈까스


돌판에 올려진 눈꽃치즈돈까스는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면서 저의 코와 입을 자극했어요


ASMR


돌판위에 익혀지는 눈꽃치즈돈까스
소리 한번 들어보세요..!
감탄사 밖에 안나옵니다..


치즈


눈꽃치즈돈가츠 한점 들어보았는데요.,
치즈가..!🤭 와우 ㅋㅋ
늘어나는게 제대로였어요👍 ㅋㅋ
5겹이라 그런지 씹는맛도 좋았구요,, 치즈의 느끼함과
바삭함이 조합이 아주 환상적이였습니다 ㅎㅎ



이거지


이렇게 맛있는건 진짜 공유해야 하는데 말이죠..!
역시 “나의 선택은 틀리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

강추 드려요!👍


치킨가라아게


치킨가라아게도 먹어보았는데요,
바삭바삭하고 짭조름하면서 닭고기의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맛있네요 👍



소스에 찍어서


치킨가라아게 주문하면 소스도 같이 오는데요,
요렇게 찍어서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밥도둑)


그렇게 돈까스 한입에 매운돈꼬츠라멘 한입,
입 한가득 즐겁게 씹으면서 국물 한입 마셔주면
진짜 세상을 다 가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 ㅋㅋ



항공 거덜샷



거덜샷(설거지샷) 보시면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알 수 있으시죠.? ㅋㅋㅋㅋ
국물을 남긴게 조금 걸렸지만.,
진짜 맛있게 배불리 먹어서 후회는 없습니다 ㅋㅋ


“아리가또 맘마”

다양한 돈까스와 라멘 그리고 맛있는 메뉴들이
많은 곳!! 아주 만족스럽게 드시고 오실 수 있습니다!

추천 드려봅니다~





고마워요 엄마❤️




[서산 아바나] 돈까스케이크 전문점! 👇

[서산 아바나] 돈까스케이크 전문점! 맛도 굿 비주얼도 굿

서산 돈까스 맛집! 돈까스케이크 전문점! - 아 바 나 -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소 : 충남 서산시 율지8로 62 k&c빌딩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전화번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