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식당] 비주얼 최고, 맛도 최고인 당딘 선식당 다녀왔습니다.! /그릴스테이크샐러드 / 봉골레쉬림프

2022. 4. 13. 18: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선식당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당진의 맛집 하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음식 맛 최고! 가성비 좋은

선 식 당


소개합니다 ~



지도


위치 : 충남 당진시 남부로 258-75

영업시간 : 11:00 ~ 20:30
(매주 월요일 휴무)

연락처 : 041-352-4981


식당 내부


선식당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넓었구요~ 깔끔했습니다 ㅎㅎ
블랙계열의 테이블과 의자로 셋팅 되어 있구요~
4인석도 있고, 2인석도 있더라구요!


메뉴


선식당 메뉴를 한번 보겠습니다
볶음요리부터 튀김요리, 파스타 샐러드가 있었구요
14세 이상부터는 1인 1메뉴 적용한다고 하네요

* 볶음밥은 양이 많아 4인당 1개만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한 메뉴 등장!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바로!

봉골레쉬림프(13.500)
그릴스테이크샐러드(10.500)
입니다. 비주얼 대박이죠.!? ㅋㅋ


대박❤️


비주얼이 좋아서 사진을 몇 장 더 찍어보았어요~
군침 도네요.. ㅋㅋ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어서
더 이쁜거 같네요 ㅋㅋㅋ
그레놀라도 보이구요,
빵이랑 같이 먹게 리코타 치즈도 있더라구요~^^

먹어볼께요~~🙌

요렇게 같이


소고기 등심인 스테이크와 샐러드 같이 집어서
먹어보았는데요.,
불맛이 진하게 느껴지면서 소고기의 부드러움!!
진짜 미쳤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더라구요 ~


봉골레 쉬림프


그리고 요 봉골레 쉬림프요!
아주 듬뿍들은 조개와 파스타면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면과 조개와 같이 먹으니 조합이 아주 좋더라구요~

봉골뤠 퐈스타 ~



진짜 최고


지나가다가 들린 당진 맛집 선식당!
진짜 비주얼과 음식맛 최고였구요👍

다음에 한번 더 가서 볶음밥이랑 다른 메뉴들 꼭
먹어봐야겠어요 ~ ㅎㅎ

추천드려봅니다 ^^





[당진 미루] 초밥으로 유명한 일식집! / 당진맛집

[당진 미루] 초밥으로 유명한 일식집! / 당진맛집/ 당진가볼만한곳 / 당진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진 초밥 맛집! 일본식 수제요리 전문점! “미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et’s go~^^ 주소 : 충남 당진시 무수동4길 42 성암교회(도로명)         충남 당진시 읍내동 1024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