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네] 전망이 좋은 이쁜카페 , 산에 있다고 해서 지어진 “사네”카페 소개합니다.! /천안이쁜카페 /아산이쁜카페 /분위기맛집 / 데이트코스

2022. 10. 28. 2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사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산에 위치한 갬성 폭발하는 카페!
산에 있다고 해서 지은 이름

- 사네 -


다녀왔습니다~ ㅎㅎ

리뷰해볼께요


지도




주소 : 충남 아산시 음봉면 음봉로586번길 77-20

영업시간 : 11:00 ~ 21:30

연락처 : 041-532-5244


사네


오르막 길을 쭉 올라오시면 카페가 보입니다.

건물이 멀리서 봐도 이쁘더라구요 👍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를 하고 들어가봅니다



사네 내부


입구에 들어서자 베이지톤으로 이쁘게 꾸며진

카페 내부!! ❤️


진짜 완전 제 스타일이였어요 👍👍


외부


본건물 외에도 밖으로 나가시면 야외 테라스와

테이블들이 여러개 마련되어 있었어요~

한번 둘러보았답니다 ^^



내부2


또 하나의 작은 공간 입니다.

나무 테이블과 나무의자 잘 어울리더라구요~


야외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야외 테라스와 토끼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토끼관람까지? 👀




매점



카페안에 소품샵(매점)이 있더라구요~

가까이 가서 구경해봐야겠죠.? ㅎㅎ



골라잡아 ~


접시부터 양말, 반지, 컵 등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



과자


그리고 옆쪽에는 주전부리들.!
과자와 라면, 맥주, 음료까지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 🫢



아니..


여기 카페 맞아? ㅋㅋ




토끼관람 주의사항



그리고 뒤편에 토끼관람 할 수 있게
작게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 😄

주의사항 잘 읽어보시구요,

구경만 하셔야 해요!



메뉴


사네 메뉴 입니다.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었구요,
먹고 싶은 메뉴에 체크를 하고 종이를 제출하면
끝.


사네 시그니처들 먹어봐야겠죠? ㅎㅎ

콩가루 크림커피 (6.5)
인삼밤라떼 (8.0)
가래떡 (5.0)


이렇게 주문했어요~ 😋


사네테라스 이용방법


사네테라스 이용 방법입니다.


테라스 이쁘더라구요~
기본 2~4인 기준 27.500원
(아메리카노 2잔 포함)


다음에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카운터



주문한 종이 제출하고, 계산 후
앉을 자리를 잡아봅니다 ㅎㅎ



대박


주문한 메뉴 나왔어요!

바로 사진 이쁘게 한방 찍어봅니다 ㅋㅋ

퀄리티 보세요..

인정 👍


사 네



가장 왼쪽에 있는게 사네 시그니처 메뉴인
콩가루 크림라떼 구요
가운데 있는게 가래떡❤️
그리고 오른쪽에 있는게 인삼밤라떼 입니다

다 맛있어 보이죠? ㅎㅎ


인삼밤라떼


인삼먼저 먹어보았어요~
꿀을 찍어서 한입찬스! ㅋㅋ

음~~


인삼 향이 쫙 퍼지면서 건강한 맛!
그리고 바로 인삼라떼도 한잔 마셔보았는데요,
작은 인삼이 씹히면서 맛있더라구요👍

가래떡



제가 좋아하는 가래떡이에요!

가래떡도 꿀에 듬뿍 찍어서 먹어봅니다~

쫀득쫀득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_^


풍덩


시그니처 콩가루 크림라떼요!!
부드럽고 목넘김이 좋았어요~


사실 맛은 그렇게 맛있다는 걸 느끼지는 못했어요;

건강하고, 쏘쏘한 맛 ㅋㅋ




어디보니



이 자리가 가장 마음에 들었구요,
특히 조명과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커피한잔 하고 야외 구경 한번 더 하고

돌아갑니다..



야경


사네에서 찍은 야경 뷰에요
낮에 와도 좋지만 저녁에 야경보러 오셔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


가족들 혹은 연인들이 오면 아주 좋은 곳!
분위기 좋고, 맛난 디저트와 시그니처 음료가 있는

“사네” 카페




추천 드려봅니다 ^^








아산대형카페 “아레피”

[아레피] 아산대형카페 “아레피” 영인저수지가 보이는 이쁜카페

안녕하세요! 아산에 대형 신상카페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안가볼 수 없겠죠? ㅎㅎ Asan Levee Coffee 아산 둑 커피 아레피는 넓게 펼쳐진 뚝방과 저수지 그리고 아름다운 4계절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