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함덕 - [해녀김밥] 본점 (함덕해수욕장을 바라보며 먹는 맛있는 김밥들) 추천드려요~

2021. 7. 18. 1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국내 이곳은 바로!
제주 함덕해수욕장에 있는

해녀 김밥

입니다.!

같이 보시죠~




해녀 김밥 입구입니다


위치는 함덕해수욕장쪽에 위치해 있구요,,


주소: 제주시 조천읍 조함 해안로 490 1층

영업시간: 9:00 ~ 21:00

휴무일: 목요일
(휴무일 잘 보고 가세요~)


대표메뉴: 해녀 김밥, 전복 김밥, 딱새우 김밥
(6.500원), (6.500원), (7.500원)
입니다.



메뉴와 가격입니다


하나씩 다 주문하고 싶었지만,,

사실 해녀김밥은 먹어보았기에 ㅋㅋ

전복김밥딱새우김밥 그리고

전복해물라면을 주문했습니다 ~

오징어튀김도 먹고 싶었으나., 다음 기회에.. ㅎ









많은 연예인분들도 왔다 가셨네요~

벽에 연예인들 싸인이 걸려있었구요

(왜 내껀 없지?)😅









맥주와 음료, 물 등 판매 하고 있구요

여기는 아이스크림도 판매 합니다 ㅎㅎ



해녀김밥 내부


해녀김밥집 내부 모습인데요,

깔끔하게 잘 해놓았더라구요~

벽에는 해녀그림이 있었고, 바다뷰가 보이는 자리에

창문을 활짝 열어두었구요 ㅋㅋ

오른쪽 의자 보이시나요.?

김밥집이다 보니깐 포장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앉아서 기다리시면서

바로 찾아갈 수 있게 의자 위치를 ㅋㅋ




주문하시면 영수증과 진동벨을 줍니다
받고 기다리시면 돼요~




옆에는 셀프코너도 있습니다~

반찬과 수저 , 포크 , 젓가락 등

필요하신만큼 가지고 가시면 됩니당

(물도 셀프 입니다 ㅎ)






해녀김밥 대표 메뉴


해녀김밥집에 대표메뉴들입니다 !

왼쪽부터 해녀김밥, 전복김밥, 딱새우김밥

다 맛있어 보이죠!? 비주얼 무엇?


-> 2만원 이상 현금구매 하시면 탄산 1캔을!

->3만원 이상 현금구매 하시면 레드향 또는 탄산 2캔!

현금 많이 보유하신분 찬스 쓰세요! ㅋㅋ






* 김밥이 은근히 배가 부르기에 주문 잘 하셔요~ ㅎ


바다뷰 자리 착석!


저는 바로 앞에 함덕바다가 보이는 명당자리에
앉았습니다 👍

진짜 날씨도 좋고, 바다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해녀김밥집 갔을때 시간이 오후 5시쯤이었을 거에요 너무 좋았어요 ㅎㅎ

낮에 가시면 햇빛이 뜨거워서 실내로 들어가셔야 할 거 같구요 , 그래도 주변 건물들이 높아서 그늘이 많이 지더라구요😄






주문한 메뉴 나왔습니다~

비주얼 아주 사롸있죠? ㅋㅋㅋ

뭐부터 먹을지 5초 고민했네요 😅



바로 시식을 했습니다 !

얼큰해 보이는 해물라면 국물 먼저.!



사진 한방 찍고 갈께요~


국물 한입 마시는 순간.! 음~

시원하구만~

근데 제가 원하는 맛이 아니였어요;

싱겁다고 해야하나..?

저는 맵고 얼큰하기를 원했는데.,

그 맛은 아니였어요 (아쉽) ㅋㅋ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깐요 ~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마슨있네 😋



딱새우김밥 (7.500원)


이번엔 김밥들도 먹어보았는데요,,

먼저 요 딱새우김밥!


사진만봐도 먹음직스럽지 않아요.??

네모난 모양에 가운데 딱새우가 들어가있구요

위 아래로 밥! 그리고 중간중간 피클인가?

씹히는데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요~ 👍

쉬림프버거 맛이 나는거 같으면서도

참치마요? 맛도 나는거 같은 ㅎㅎ

두툼한 새우살 덕에 씹는맛까지 아주 매력있었어요





그리고 전복김밥도 먹어보았는데요,

전복 김밥은 색감부터 마음에 들었고, 계란의 달달한 맛이 가득하면서 밥 사이에 전복 들어가 있어서 고소하고 달큼한 맛이었습니다.👍

전복김밥은 무난한 맛 정도.? ㅎㅎ 건강한 맛!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저도 좋아하지만 ㅋㅋ





딱새우김밥 잘 나왔죠? ㅎㅎ

제가 딱새우김밥은 추천 드려볼께요 ㅋㅋ

다 맛있긴 하지만 딱새우김밥 매력있어요 😄


먹으면서 전복해물라면까지 아주 흡입을 했습니다

해물라면 맛은 보통이였지만
김밥과 먹으면 아주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너무 솔직한가..?)
ㅋㅋ




딱새우김밥


딱새우김밥 마지막 하나..!



잘가라!!

내 입속으로~

행복했다..





냠냠

.

.



“해녀김밥”


이렇게 함덕해수욕장 바다뷰를 보면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구요~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았지만 쉽게 볼 수 없는
비주얼의 김밥들과 맛있게 먹으니 추억도 남고,
기분도 아주 좋고 그랬습니다👍


다음에 제주 오면 또 들려보려구요~



포장 가능하니,

포장하셔서 더 멋진 뷰를 보며 드셔도 아주 좋습니다




여러분도 함덕쪽 지나가시면 한번 들리셔서

맛있는 해녀김밥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






제주 맛집 [산도롱 맨도롱] 갈비국수 추천

제주 맛집 [산도롱 맨도롱] 갈비국수 먹으러 꼭 가보세요~!! 추천👍

안녕하세요오~! 오늘은 제주도 맛집 중에 맛집! 갈비국수 전문점 “산도롱 맨도롱”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주 동쪽 구좌읍쪽에 위치해있구요 < 영업시간 > 매일 07:30 ~ 17 : 00 (재료소진시까지) 매

nicwoogi.tistory.com


제주 - [오르다]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 - [오르다]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성산일출봉 보이는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완전 이쁜카페!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카페! 멋진 바다뷰가 보이는 카페! 바로 “오르다”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고🤟 성산일출봉과 우도 사이에 위치해 있구

nicwoogi.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